print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 APN Lodge Phase 2, 빠른 수속 기간으로 주목

미국 투자 이민 프로그램인 EB-5는 외국인 투자자들이 일정 금액을 미국의 경제에 투자하고, 그 대가로 영주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제도로 미국에서도 국가 차원에서 가장 장려하고 있는 이민비자 프로그램이다. 

이러한 다양한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들이 현재 국내의 관련 업체를 통해 소개되고 있는 상황에서 미국 정부로부터 Expedite 승인을 받은 국내 유일의 EB-5 프로젝트인 All Points North Lodge (이하 APN Lodge) Phase 2가 주목을 끌고 있다.



APN Lodge는 약물 중독 치료와 치매, 알코올 중독, 그 외 정신 건강 회복을 위한 최고급 시설로 미국의 NFL 운동선수, 대기업 임원, 연예인 등 유명인사들이 이용할 정도로 미국 내 잘 알려져 있다. 미국의 여러 지역 중 콜로라도 주에 위치한 메인 치료센터인 APN Lodge를 확장하는 Phase 2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이를 통해 EB-5 투자자들을 모집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투자자들에게 전례 없던 빠른 수속기간으로 미국영주권 기회를 제공하며, APN Lodge 센터는 더 확장된 치료 공간과 향상된 시설을 통해 지속적으로 환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의 APN Lodge시설은 미국의 의료 인증 평가 기관인 ‘The Joint Commission의 Gold Seal’을 인증 받았으며, 이 인증은 환자 안전과 치료 품질에서 높은 기준을 충족했다는 인증으로, APN Lodge가 제공하는 의료 서비스의 우수성을 증명한다. 또한, Phase 2 확장 건설 프로젝트는 TEA 지역에 속하는 동시에 미국의 국가적 관심으로 Expedited 승인을 받아 초고속 수속 진행이 가능하다는 점은 투자자들에게 매우 큰 장점으로 작용한다.

㈜이민법인 대양의 김지선 대표는 “APN Lodge 센터는 최근 제가 직접 대양의 EB5 팀원들을 모두 이끌고 답사를 다녀올 정도로 신뢰를 하고 있는 EB-5 프로젝트이다. 답사 당시에도 월 평균 $9만불의 비용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APN Lodge 센터의 모든 병실이 가득 차 있는 것을 확인하고 확장 건설 이후에도 해당 센터의 안정적인 운영 및 추후 EB5 투자자들의 온전한 투자금 회수에 대해서도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밝혔다.
 
APN Lodge Phase 2 프로젝트는 ㈜이민법인 대양에서 오는 12월 14일에 본사 대회의실에서 세미나를 개최해 상세한 프로젝트 소개 및 실제 답사 경험, 향후 2025년 미국투자이민의 방향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세미나 예약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이번 세미나 미국영주권을 취득하기 위한 자산가들에게 매우 유용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그냥 쉬어요” 청년 42만명…‘니트족’ 될 우려

2란제리 속옷 선물하며…유연석, 채수빈에 "내가 벗길까"

3요정 종업원과 몰래?…문가비 정우성뿐만 아녔다

4신입 여아나운서, 호된 신고식?…"아직 시작도 안 해"

5바다, 10살 연하 남편 두고…SNS에 '전 남친' 사진?

6베트남 진출 韓기업, 기술 유출·위협 경험…관리보안 미흡

7‘유일무이’ 양복장이 명장 전병원 “뒤늦게 경제학 전공한 이유는요”

8LPG·LNG 할당관세 지원 연장…"서민 경제 부담 완화"

9무암(MooAm), SC벤처스와 MOU 체결로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환경에서의 협업 강화

실시간 뉴스

1“그냥 쉬어요” 청년 42만명…‘니트족’ 될 우려

2란제리 속옷 선물하며…유연석, 채수빈에 "내가 벗길까"

3요정 종업원과 몰래?…문가비 정우성뿐만 아녔다

4신입 여아나운서, 호된 신고식?…"아직 시작도 안 해"

5바다, 10살 연하 남편 두고…SNS에 '전 남친'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