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보람컨벤션, ‘제3회 웨딩초대전’ 성황리 종료

울산 지역 예비부부 150쌍 방문 인산인해

지난 9일 울산 남구 보람컨벤션 특별관에서 진행된 ‘보람컨벤션 제3회 웨딩초대전’ 행사장에서 예비부부들이 이벤트에 참가하고 있다. [사진 보람그룹]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보람그룹(보람상조)은 MICE 계열사 보람컨벤션이 주최한 ‘제3회 웨딩초대전’이 예비부부들의 큰 관심과 참여 속에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일 울산 남구 보람컨벤션 특별관에서 열렸으며, 150쌍의 예비부부가 방문해 다양한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경험했다.

이번 초대전에서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보다 더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원스톱 웨딩 상담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웨딩홀을 비롯해 스튜디오·예물·한복·정장·허니문·가구 및 전자제품까지 한 곳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면서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보람컨벤션의 프리미엄 웨딩홀은 가장 큰 관심을 받았다. 빛과 영상을 활용한 ‘미디어 파사드’ 기술을 적용해 공간을 더욱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핵심 포인트다. 웨딩홀 내부는 신랑과 신부의 스타일에 맞게 맞춤형 연출이 가능하며 최신 조명과 미디어 효과를 활용해 특별한 웨딩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이런 차별화된 공간을 통해 보람컨벤션은 울산 지역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웨딩홀로 자리매김했다.

한 예비 신부는 “결혼 준비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웨딩초대전에 방문해 한자리에서 모든 상담을 받을 수 있어 편리했다”며 “특히 웨딩홀의 세련된 인테리어와 감각적인 현장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기대 이상이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번 초대전에서는 방문객과 계약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웰컴 드링크와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를 제공했으며, 얼리버드 이벤트에 해당하는 고객에게는 아스테라 뷔페 2인 식사권을 증정했다.

웨딩 및 혼수 상담을 진행한 고객들을 위한 빙고 이벤트도 운영돼 상담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현장에서 웨딩 계약을 체결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추첨 이벤트에서는 고급 가전제품과 맞춤형 웨딩 혜택이 마련돼 예비부부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번 웨딩초대전에서 가장 특별한 혜택 중 하나는 ‘비아젬 웨딩링’이었다. 보람컨벤션은 웨딩패키지를 계약한 고객에게 ‘비아젬’ 예물을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했다. ‘비아젬’은 신랑과 신부의 머리카락이나 손톱에서 추출한 생체원소를 활용해 맞춤 제작하는 합성보석으로 두 사람의 사랑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는 기념품으로 예비부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보람컨벤션 관계자는 “이번 웨딩초대전을 통해 예비부부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웨딩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美 트럼프 수입차 25% 관세 발표에 자동차株 일제히 하락

2보람상조, ‘K-Brand Awards’ 수상...“고객 중심 혁신으로 업계 선도”

3캄파리코리아, 디라돈 고치 ‘마스터 클래스’ 개최

4“우리 아이 안심 첫 밥”...푸디버디, ‘부드러운 유기농 잡곡밥’ 출시

5코스피, 차익 매물에 하락세 '숨고르기'…8거래일 만

6원/달러 환율, FOMC 회의록에 강달러 뚜렷…1,441.1원

7벤처기업협회, 송병준 컴투스 의장 차기 회장으로 추천

8서울시, 옛 국립보건원 부지 매각 절차 본격 나선다

9법원 도착한 尹 대통령, '내란 혐의' 첫 형사재판… 오후 헌재 변론

실시간 뉴스

1美 트럼프 수입차 25% 관세 발표에 자동차株 일제히 하락

2보람상조, ‘K-Brand Awards’ 수상...“고객 중심 혁신으로 업계 선도”

3캄파리코리아, 디라돈 고치 ‘마스터 클래스’ 개최

4“우리 아이 안심 첫 밥”...푸디버디, ‘부드러운 유기농 잡곡밥’ 출시

5코스피, 차익 매물에 하락세 '숨고르기'…8거래일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