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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부부터 직장인까지…BC카드 서비스 개발 숨은 조력자

BC 네비게이터 발대식 개최
업무 개선·만족도 조사 등 아이디어 제안

지난 20일 서울 중구 BC카드 본사에서 진행된 ‘BC 네비게이터(Navigator) 20기 발대식’모습. [사진 BC카드]
[이코노미스트 김윤주 기자] 주부부터 대학생, 직장인까지 BC카드 고객들이 서비스 개발의 숨은 조력자로 활동할 예정이다.

BC카드는 고객 관점 서비스 발굴과 제안을 위한 고객패널 ‘BC 네비게이터(Navigator) 20기’를 선발하고 운영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일 서울 중구 BC카드 본사에서 진행된 ‘BC 네비게이터(Navigator) 20기 발대식’에는 최원석 BC카드 사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BC카드는 2008년부터 고객패널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 550명의 고객패널을 배출했다. 고객 관점 업무 개선, 신규 카드상품 만족도 조사,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 활성화 지원 등에 참여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한다.

올해 새롭게 선발된 BC 네비게이터 20기는 총 12명으로 직장인·대학생·주부 등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과 직업군으로 구성됐다. 매월 정기토론회를 통해 BC카드 서비스 개선사항 및 아이디어를 개진할 예정이다.

최원석 BC카드 사장은 “BC카드 성장 기반에는 BC네비게이터들의 아이디어가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며 “올해도 더욱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청취해 고객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는 BC카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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