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 리사 한번 보자”...무신사 성수 인파 몰렸다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서 리사 팬밋업 및 사인회
리사 직접 참석해 팬들과 조우...한정판 굿즈 뜨거운 반응

17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 10일부터 16일까지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에서 열린 리사 솔로 앨범 팝업 행사는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팝업 첫날인 지난 10일에는 수백명의 팬들이 입구에 길게 줄을 서며 오픈런이 이어질 정도로 시작부터 흥행을 예고했다.
특히 팝업 행사 마지막 날인 16일에는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에서 리사의 팬밋업과 사인회를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는 온오프라인에서 무신사 드롭으로 발매된 리사 MD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이 현장에 참여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는 외국인 고객 거래액이 절반 비중을 차지할 정도로 글로벌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공간인 만큼 K-컬처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쇄도했다”며 “이번 글로벌 아티스트와 협업한 팝업 스토어 영향으로 이달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의 외국인 구매 고객 수는 전월 같은 기간 대비 2.3배 이상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세모통, 헬로모바일과 손잡고 알뜰폰 시장 공략 강화
2"SKT, AI 넘어 양자사업까지 확장한다"...美 IonQ와 협력 논의
3한화에어로, 3.6→2.3조 유증도 '제동'…금감원 "2차 정정요구"
4트럼프 지지율, 가파르게 추락…100일도 안돼 '역대 최저치'
5일본에서 난리났다...무신사, K-패션 성공 가능성 입증
6“식료품 맛집”...이마트, 푸드마켓 고덕점 오픈
7이창용 한은 총재 “美 관세에 통화정책 ‘어두운 터널’”(종합)
8퍼스널 아이웨어 ‘브리즘’, 80억원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
9해태아이스, 신제품 4종 출시로 제로 라인업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