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연결했습니까?” 한 자산운용사 직원이 수백명 고객에게 무단 전송한 광고문자 적법성 여부를 취재하던 때였다. 금융투자협회 홍보실에 금융당국과 함께 ‘금융광고규제 가이드라인’을 만든 부서를 문의했다. 당시 홍보실에선 소비자보호부를 연결시켜줬지만 “담당 업무가 아니다”며 자산운용지원부로 전화를 돌렸다. 자산운용지원부 직원은 약관광고심사팀으로
변호사업계의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자 그동안 잠재해있던 갈등과 수요가 수면 위로 드러나고 있다. 그동안 법률사무소 문턱이 높아 접근하기 어려웠던 생활분쟁 소액 사건에 대한 자문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법률 서비스와 시장의 확대가 기대된다. 하지만 기존 업계의 반발이 만만치 않다. 변호사 3만명 시대. 송무(소송)는 정체일로인데 변호사는 증가하면서 업계
#OO투자증권은 신규계좌 개설시 주식 1주를 무작위로 지급하는 이벤트 내용을 홈페이지에 게시했다. 특정 기간 계좌를 만들면 국내 대표 기업 주식 1주를 랜덤으로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OO은행은 A업체와 제휴해 적금가입 이벤트를 진행하는 내용을 SNS에 게시했다. 이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기프티콘, 상품권, 전자기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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