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은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민원관리시스템 요건 충족과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해 통합 민원관리시스템을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손해보험은 새 시스템을 통해 금융소비자보호법 및 관련 규정에서 정하고 있는 민원관리시스템 기준을 준수하고, 효율적인 민원처리 프로세스를 구축해 소비자 만족도를 제고하겠다는 계획이다.
1‘틱톡 유행’ 차도에서 춤추고 요가…베트남 ‘골치’
2BBQ, 치킨값 인상 돌연 유예…이유는?
3 문성준(SK온 PR팀 PL)씨 모친상
4'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구속심사…콘서트 강행 불투명
5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구속 심사
6"승복 공연 모욕적"…말레이 이어 싱가포르도 ‘뉴진스님’ 반대
7(주)유림테크, 대구국가산단 미래차 부품공장 신설에 1,200억 투자
8포항시 "덴마크에서 해상풍력과 수산업 상생방안 찾는다"
9日 도레이, 구미사업장에 5,000억 투입해 첨단소재 생산시설 확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