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리퍼블리카(토스)가 11번가와 온라인 결제 및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제휴를 맺었다고 30일 밝혔다.이승건 토스 대표, 안정은 11번가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는 29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토스 본사에서 간편결제 활성화를 위한 제휴를 약속했다. 양사는 결제 제휴를 시작으로 광고, 인증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예정이다.이번 제휴로 11월 1일부터 11번가에서 상품 구매 시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이하 ‘토스’)와 온라인 간편결제를 비롯해 다양한 협력을 위한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11번가와 토스는 지난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토스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사용자 결제 편의성 제고와 혜택 확대를 위한 사업 협력을 약속했다. 11번가 안정
유통 맞수인 '롯데'와 '신세계'가 동시 행사로 연말 쇼핑 대목 공략에 나섰다. 롯데그룹의 8개 유통 계열사(유통군)가 손잡고 대형 통합 마케팅 행사인 ‘롯키데이’를 진행한다. 신세계그룹은 계열사의 연말 할인 행사인 ‘쓱데이’를 펼쳐 롯데와 맞붙는다. 올해는 거리 두기 해제에 역대급 대형 이벤트들이 계획되어 있어 이들의 연말 성수기 매출을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는
배우 김선호를 앞세운 십일절 광고로 한때 소비자 불매운동이 일었던 11번가가 ‘2021 십일절 페스티벌’에서 대박을 터뜨렸다. 하루에만 2000억원어치를 팔았고 ,행사 기간 누적 거래액은 지난해 대비 10% 이상 뛰었다. ━ 불매 없고 대박 매출만…시간당 최고 거래액 갱신 11번가에 따르면 ‘2021 십일절 페스티벌’ 행사 마지막 날인 지난 11일 거래액이 2000억원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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