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브랜드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하는 첫 프로젝트로 패딩 컬렉션 메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하며 FW 시즌 스포츠 아우터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고 27일 밝혔다. 이효리 메인 화보 및 영상 공개와 함께 이날 출시하는 ‘23FW 패딩 컬렉션’은 대표 아이템인 ‘펌프 패딩’을 중심으로 총 9개 스타일의 유니섹스
올 겨울에는 지난 시즌 롱패딩의 인기를 뒤로 하고 뉴트로 ‘숏패딩’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최근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 사이에서 90년대 유행했던 복고풍 패션 스타일이 인기를 끌면서 당시 인기를 끌었던 길이가 짧은 숏패딩이 다시 패션피플에게 주목받고 있다. 길이는 90년대처럼 짧지만 디자인은 현대적 요소고 들어간 '뉴트로 숏패딩'이다. 이 같
1다이소, 온라인시장 본격 공략…‘배송 경쟁력 아쉽네’
21기 신도시 특별법이 유감인 이유
3‘승승장구’ 다이소, 지속성장 위해 풀어야 할 숙제
4“전기차·수소차 확대는 선택 아닌 필수”
5화장품으로 대박 낸 다이소…이제는 ‘패션’ 노린다
6“마음을 움직이지 못하면 조직은 죽는다”
7‘新 유통 공룡’의 등장…1000원짜리 팔아 3조 매출 일군 다이소
8“매우 이례적”...전 세계 홀린 테슬라 모델Y
9 당정, 취약계층 130만 가구에 에너지바우처 5만3000원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