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가 라거 프리미엄 곡물 발포주 ‘오엠쥐(OB Multi Grain, 이하 OMG)’를 전국으로 확대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엠쥐는 엄선된 현미, 보리, 호밀을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구현한 프리미엄 발포주로 지난 7월 일부 매장 파일럿 출시 이후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으면서 전국 확대 출시가 결정됐다. 기존 500ml에 더해 신규 355ml가 추가로 출시된다. 소비자에게
올림픽·월드컵·아시안게임 줄 이어 미디어·포털 주식도 관심 고조 2월 7일부터 열리는 러시아 소치 동계올림픽을 시작으로 브라질월드컵(6월)과 인천아시안게임(9월)이 잇따라 열린다. 굵직한 국제 스포츠 대회가 줄을 이을 예정인 가운데 증시에서도 스포츠 관련 수혜주 찾기에 분주하다. 증권업계에서는 ‘스포츠 특수’를 누릴 것으로 예상되는 수혜주로 TV 관련주를 꼽는
한국 맥주세 독일의 100배 … 국세청 주류행정 독점권 풀어야 우리나라 맥주에 붙는 세금은 세계 최고 수준이다. 제조원가에 세금만 72%가 붙는다. 시설·유통·가격 규제도 다른 나라보다 까다롭다. 주류행정을 담당하는 국세청은 “규제를 많이 풀었다”고 하지만 맥주 전문가와 애호가들은 “한국은 높은 세금과 과도한 규제로 다양한 맛의 맥주가 나오기 어렵다”고 입을 모은
이슈메이커주류업계 첫 1조원 매출시대 연 하이트맥주 김지현 사장“신수요 창출로 맥주시장 파이 더 키우겠다”5월 하순인데도 날씨는 벌써 폭염을 자랑한다. 시원한 맥주 한잔이 절로 생각나는 계절이다. 불경기라지만 대중들은 여전히 맥주를 많이 찾는다. 업계 자료에 따르면 맥주산업은 우리나라 주류산업 전체의 66%를 차지한다. 대중주로서 그 위치가 확고하다는 말이다.
1‘3000억원대 횡령’ 경남은행 중징계….“기존 고객 피해 없어”
2 현대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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