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는 세계 1위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미스터 비스트’의 피스터블(Feastables) 초콜릿을 이달 14일 국내 유통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피스터블 초콜릿은 ‘미스터 비스트’ 크루의 리더인 지미 도널드슨이 단백질 바 회사인 RxBar의 대표였던 짐 머레이와 함께 만든 초콜릿이다.이 상품은 출시되자마자 미국, 유럽, 호주 등에서 100만 개 이상 판매
고가의 킹크랩부터 한우까지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반값 경쟁’이 불붙은 모양새다. 대대적인 할인에 일부 대형마트에선 오픈런(상품 구매를 위해 매장이 문을 열자마자 달려가는 것) 행렬까지 이어지고 있다.업계에 따르면 요즘 가장 핫한 소비자 키워드는 ‘반값 킹크랩’이다. 최근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미국과 유럽으로 수출되던 러시아산 킹크랩의 상당수 물
콧대 높은 ‘샤넬’의 리셀 가격이 최근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샤넬 제품 중에서도 대표 라인으로 꼽히는 정통 디자인 제품 중심으로 가격 하락이 나타내고 있다. 국내 리셀 전문 플랫폼 크림(KREAM) 데이터에 따르면 샤넬 대표 제품으로 꼽히는 주요 제품 리셀 가격이 지난 1월부터 떨어졌다. 샤넬 시그니처 1순위 제품인 ‘샤넬 클래식 미디움 플랩백’은 지난 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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