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를 운영 중인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자회사 젤라또랩을 젤네일 전문기업 글루가에 매각했다고 3일 밝혔다. 최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자사가 소유한 젤라또랩 보유지분과 경영권을 글루가에 양도하고,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과 자회사 이루다마케팅이 각각 1.3%, 총 2.6% 글루가 주식을 취득했다. 글루가는 젤네일 브랜드 스타트
에코마케팅 자회사 안다르가 상장 대표 주관사로 미래에셋증권을 선정하고 IPO(기업공개)를 위한 절차에 착수했다고 21일 밝혔다. 이후 절차에 따라 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에 상장 예심 청구를 진행할 예정이다. 안다르는 지난 2015년 설립된 요가복, 필라테스복, 피트니스복 등 애슬레저 의류를 제조·판매하는 기업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젝시믹스 등과 양강 구
추워지는 가을‧겨울 시즌에도 빼놓을 수 없는 대세로 떠오른 레깅스. 국내 레깅스 업체 라이벌인 젝시믹스와 안다르의 행보가 극명하게 엇갈리고 있다. 3분기 실적 발표를 앞둔 시점에서 안다르는 침묵하고 젝시믹스는 활발한 대외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젝시믹스는 최근 이른 추위 덕에 ‘기모 레깅스’ 판매가 대박을 터뜨리면서 승승장구하고 있다. 3분기 실적도
‘국민 레깅스’ 젝시믹스로 요가복 브랜드 1위 자리를 꿰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이 회사의 두 대표가 자사주 쇼핑에 적극 나서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강민준·이수연 대표가 주인공. 두 사람은 부부이자 공동대표로 브랜드엑스를 이끌고 있다. 이 대표는 디자인을 강 대표는 전반적인 경영을 총괄한다. ━ 올 들어 세 차례…잇단 자사주 ‘줍줍’ 최근 적극적으
일명 쫄바지 패션이 ‘레깅스’라는 그럴듯한 이름을 달고 올여름 패션 시장을 뒤흔들고 있다. 통통한 사람은 날씬하게, 마른 사람은 육감적으로 보이게 하는 마법까지 곁들여졌단다. 놀라운 것은 유명 스타의 파파라치 컷이나 인플루언서의 SNS뿐 아니라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 속에 스며들고 있다는 것. 쇼핑할 때, 조깅할 때 심지어 출근할 때도 레깅스 차림으로 거리를 누비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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