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주류업계 최초로 창립 100주년을 맞은 하이트진로가 자사의 역사를 돌아보며 향후 100년을 위한 마케팅 계획을 밝혔다. 주류 라인업 확장 및 개별 브랜드 전략을 통해 증류주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내겠단 방침이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9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 일대에서 ‘하이트진로, 100년의 전쟁 마케팅’이라는 주제로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하이트진로는 1924년 &ls
오비맥주가 라거 프리미엄 곡물 발포주 ‘오엠쥐(OB Multi Grain, 이하 OMG)’를 전국으로 확대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엠쥐는 엄선된 현미, 보리, 호밀을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구현한 프리미엄 발포주로 지난 7월 일부 매장 파일럿 출시 이후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으면서 전국 확대 출시가 결정됐다. 기존 500ml에 더해 신규 355ml가 추가로 출시된다. 소비자에게
일본 사람들은 대체로 술자리를 맥주로 시작한다. 청주나 소주를 마시더라도 일단 맥주로 입가심을 한 후의 일이다. 반신욕 중에나 야구경기를 보면서 들이켜는 맥주 한 잔은 일본인에게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맥주에 일본인의 희로애락이 녹아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승승장구하던 일본 맥주 시장 규모가 조금씩 줄어들고 있다. 각사는 앞다퉈 신제품을 내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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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현대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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