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주 고객인 2030세대를 겨냥한 ‘ㅋㅋ만두’가 나온다. 26일 GS리테일에 따르면 편의점 GS25는 쿠캣과 함께 MZ세대를 겨냥한 ‘ㅋㅋ만두’를 선보인다. 쿠캣의 초성을 재미있게 표현한 ‘ㅋㅋ만두’는 GS25 냉동 간편식 가운데 소비자 수요가 가장 많은 ‘만두’를 편의점 핵심 고객인 2030연령대 입맛에 맞게 개발한 상품이다. 편의점 이용 시 즉석에서
각 지역 특징에 맞춰 콘셉트를 세우고 상점을 꾸리는 스페셜 편의점이 나왔다. GS리테일은 서울 합정동에 1호 콘셉트 편의점으로 GS25 합정프리미엄 매장을 오픈했다. 이 매장을 설명하는 주요 키워드는 ‘식품’으로, 카페와 주류, 간편식품과 같은 식품 제품을 다른 매장보다 더 많이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매장은 20~30대 젊은 직장인이 많은 주변 상권에 맞춰 이
1bhc, 튀김유 공급가 내린다…“4500원 인하”
2스마일게이트-엔픽셀, ‘이클립스: 더 어웨이크닝’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3AI‧메타버스 신기술과 영화의 융합, 새로운 창작의 무대 열려
4 마이다스에셋자산운용
5아워홈 떠나는 구지은 부회장 “당황스럽고 안타깝다”
6 신한투자증권
7제주항공, 규현·권진아 등 ‘안테나 아티스트 래핑기’ 공개
8KG모빌리티,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뉴질랜드·파라과이 등 차량 판로 넓혀
9 검찰, ‘허위 인터뷰 의혹’ 김만배·신학림 구속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