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에 대비해 ‘홈트’(집에서 하는 운동) 수요가 증가하면서 관련 애플리케이션(앱)이 인기다.엔라이즈는 6일 자사 구독형 온라인 홈트레이닝 플랫폼 콰트(QUAT)의 6월 누적 신규가입자 수가 지난해 동기 대비 85% 증가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코로나19 대유행 후 홈트레이닝이 하나의 운동 카테고리로 자리를 잡았다”며 “여름휴가를 대비해 다이어트에
LG전자와 SM엔터테인먼트의 합작법인 ‘피트니스캔디’가 홈 피트니스 사업의 신호탄을 쐈다. 두 회사는 30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피트니스캔디의 출범식을 열고 사업 비전과 향후 계획을 발표했다. 피트니스캔디의 비즈니스는 ‘홈트족’을 겨냥하고 있다. 홈 피트니스 관련 콘텐트와 디바이스를 제작하고 구독 서비스 기반 앱을 운영한다. 이르면 9월 시장에
올해에 이어 다가오는 2022년에도 단백질 식품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는 전망이 나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자기관리에 투자하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가 최근 단백질 식품을 많이 찾고 있기 때문이란 분석이다. 코로나19로 집에서 운동을 하는 ‘홈트족’이 늘어난 것도 단백질 식품 수요가 증가한 요
“식사하셨어요?” ‘식사’가 간편해지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에서 요리해 먹는 ‘홈밥(Home+밥)’과 재택근무 등으로 간편식을 찾는 수요가 늘었기 때문이다. RTE푸드(Ready-To-Eat,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바로 섭취할 수 있는 간편식)인 죽, 시리얼, 단백질 음료 등이 식사 대용식으로 떠올랐다. ━ 간편하지만 맛있게 ‘낙지김치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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