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은 오는 2일부터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진행하는 국제 방위산업 전시회 ‘인도 디펜스(Indo Defence 2022)’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LIG넥스원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중거리 지대공 유도무기 ‘천궁-II’, 대전차 유도무기 ‘현궁’, 휴대용 지대공 유도무기 ‘신궁’ 등 인도네시아 군 현대화 정책에 기여할 수 있는 수출 전략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북한의 광명성 4호 발사 이후 동북아시아에 긴장이 고조되고 있다. 수소폭탄 실험까지 강행한 터라 북한이 장거리 발사체에 핵무기까지 장착할 수 있단 우려까지 번져서다. 한반도는 물론 세계가 북한의 미사일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북한의 로켓 기술이 대기권 밖으로 미사일을 쏘아 올리는 수준에 이르렀음을 재확인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남한을 둘러싸곤 미국의 사
7월 8일부터 이틀간 진행된 이노션의 공모주 청약 경쟁률은 204대 1이었다. 공모주 청약에 몰린 돈은 약 7조원. 일반 공모물량 100만200주 모집에 2억417만510주의 청약이 접수됐다. 오는 17일 상장 예정인 이노션은 현대자동차그룹 계열 광고회사다. 지난해 광고 취급액은 3조6000억원, 매출은 7447억원이다. 김민정 KB투자증권 연구원은 “현대·기아차 등 국내 광고시장에서 벗어나 중국
산악지형을 이용해 저고도로 적 전투기와 헬기가 침투한다. 이때 발생하는 적외선을 추적해 이들을 격추한다. 명중률 90%를 자랑하는 국산 무기 ‘신궁’이다. 휴대용 대공 무기인 신궁은 700억원을 투입해 개발했다. 신궁의 개발로 한국은 적외선 유도식 대공 무기를 자체 개발한 다섯 번째 나라가 됐다.신궁을 생산한 회사는 토종 방위산업체 LIG넥스원이다. 1976년 금성정밀공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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