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다음커뮤니케이션 새로운 검색 서비스 선봬 등

㈜다음커뮤니케이션 새로운 검색 서비스 선봬 등

㈜다음커뮤니케이션 새로운 검색 서비스 선봬
국민은행 ‘KB 꿈나무 사생대회’ 개최
조인스닷컴 후원 ‘2004 호주·뉴질랜드 유학박람회’ 개최
판화가 이난규 ‘사색의 미학’ 개인전 열어
기아車 부산국제영화제 공식차량 제공
KTF ‘멀티팩 앗싸 게임대전’ 결승전 열려
㈜신지 ‘거대배아미 선물세트’ 美서 시판
㈜다트피쉬코리아 한국·일본어 호환 프로그램 출시
㈜다음커뮤니케이션 새로운 검색 서비스 선봬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새로운 검색 서비스인 ‘나와 통하는 다음검색’을 오픈했다. 나와 통하는 검색은 성별·연령 등 개인별로 최적화된 검색 결과를 제공해 주는 ‘개인화된 맞춤 서비스’로, 막강한 정보력을 갖춘 다음카페, 전문가나 특정 분야에 해박한 지식을 갖고 있는 네티즌들이 질문에 대한 정확하고 풍부한 답변을 제공하는 ‘Q&A 서비스’, 소비자가 직접 콘텐츠를 생성하게 하는 참여형 검색 ‘와글’ 등을 마련했다. 국민은행 ‘KB 꿈나무 사생대회’ 개최 국민은행은 오는 10월24일 애버랜드에서 KB카드와 어린이 예금상품인 캥거루통장 회원 자녀 1,500명을 초청 ‘KB 꿈나무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 가족간 화합과 미술 영재의 조기 발굴을 위한 것으로 유치부, 초등 저학년부(1~3학년), 초등 고학년부(4~6학년)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실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10월7일부터 11일까지 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조인스닷컴 후원 ‘2004 호주·뉴질랜드 유학박람회’ 개최 조인스닷컴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호주·뉴질랜드 유학박람회’가 2004년 10월30일~3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장보고홀에서 열린다. 70여개의 호주·뉴질랜드 현지 학교에서 참가하는 이번 유학박람회에서는 초·중·고등학교에서 대학교에 이르기까지 양국의 우수한 정규 학위 과정과 골프·헤어디자인·요리·아트 등 전문 분야의 교육기관을 직접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판화가 이난규 ‘사색의 미학’ 개인전 열어 판화가 이난규씨의 ‘사색의 미학’ 개인전이 오는 10월13일부터 19일까지 공화랑에서 열린다. 이번 ‘사색의 미학’전은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자연적 소재들을 절제된 여백의 미로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산·강·나무 등과 같은 자연적 소재들과 함께 일상적 소재들을 섬세한 색채로 전달해 일상의 이미지들이 관조와 명상의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기아車 부산국제영화제 공식차량 제공 기아자동차가 ‘제9회 부산국제영화제’의 운영차량을 공식 스폰서 자격으로 지원한다. 이번에 지원하는 차종은 스포티지·오피러스·리갈 등 총 45대로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하는 국내외 유명 감독과 배우, 영화제 조직위 관계자 등의 의전에 사용될 예정이다. 기아자동차는 10월5일 영업본부 사옥에서 김만유 국내영업본부장과 김동호 조직위원회 집행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차량을 부산국제영화제 조직위원회에 전달했다. KTF ‘멀티팩 앗싸 게임대전’ 결승전 열려 한 KTF는 지난 8월13일부터 50일간 총 70만명이 참가한 제3회 멀티팩 앗싸(ASSA) 게임대전의 최종 결승전을 10일 오후 1시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 세중게임월드에서 진행한다. 국내 최고의 모바일 게임왕을 결정하는 ‘KTF 멀티팩 앗싸 게임대전’ 결승전은 국제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시연과 프로게임단의 모바일 게임 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모바일 게임대전 결승전의 주요 경기는 케이블 TV(MBC 게임넷)를 통해 녹화 중계된다. ㈜신지 ‘거대배아미 선물세트’ 美서 시판 우리 기술로 개발된 새로운 품종의 쌀이 미국 시장 수출 길을 열었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미국 시장 진입에 성공한 ‘쌀’ 브랜드는 바이오벤처기업인 ㈜신지가 10년간의 개발 끝에 상품화한 ‘거대배아현미’로 11월 4주 추수감사절을 겨냥해 ‘선물세트’로 판매한다. 지난달 말 첫 선적이 완료된 ‘거대배아미 선물세트’는 총 1,000세트(5,000만원 상당) 규모로 캘리포니아주 대형 할인매장에서 이달 중순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다트피쉬코리아 한국·일본어 호환 프로그램 출시 ㈜다트피쉬코리아는 국가 대표팀·대학교·고등학교·스포츠센터 등 200여개의 스포츠 관련 단체에서 사용하고 있는 ‘다트피쉬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해 판매에 나섰다. 각종 시뮬레이션을 통해 분석과 스포츠 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는 이 프로그램은 그동안 문제점으로 지적됐던 언어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면서 빠른 시간 내에 더욱 많은 사용자들을 확보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제주서 잡힌 ‘전설의 심해어’ 돗돔... 크기가 무려 183cm

2못 말리는 한국인의 홍삼 사랑...홍삼원 '1000억 메가 브랜드' 됐다

3상위 1% 부자 되는 법은…“30대엔 몸, 40대엔 머리, 50대엔 ‘이것’ 써라”

4쿠팡이츠, 상생 요금제 도입…매출 하위 20% 수수료 7.8%p 인하

5"갤럭시 S25, 기다려라"...AI 기능 담은 '아이폰 SE4' 출시 임박, 가격은?

6‘농약 우롱차’ 현대백화점 “환불 등 필요한 모든 조치”

7작년 배당금 ‘킹’은 삼성 이재용…3465억원 받아

8유럽, 기후변화로 바람 멈추나…풍력 발전 위협

9방 뺀 ‘백종원 빽햄’...자사몰서 판매 중단

실시간 뉴스

1제주서 잡힌 ‘전설의 심해어’ 돗돔... 크기가 무려 183cm

2못 말리는 한국인의 홍삼 사랑...홍삼원 '1000억 메가 브랜드' 됐다

3상위 1% 부자 되는 법은…“30대엔 몸, 40대엔 머리, 50대엔 ‘이것’ 써라”

4쿠팡이츠, 상생 요금제 도입…매출 하위 20% 수수료 7.8%p 인하

5"갤럭시 S25, 기다려라"...AI 기능 담은 '아이폰 SE4' 출시 임박, 가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