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해피올 두 가지 서비스 업그레이드 보안성 강화한 도어락 제품 출시와 주거환경관리서비스 ◇ 디지털 도어 : 안티 패닉 기능 추가 웅진해피올의 디지털 도어 제품인 ‘MNR200 시리즈’에 ‘안티 패닉’ 기능을 추가했다. 안티 패닉이란 화재 감지 센서가 장착돼 실내 온도가 60도 이상으로 올라갈 경우 자동으로 경보음이 울리고, 문이 자동으로 열림으로써 신속한 대피를 도와주는 기능이다. 이 제품은 디자인도 강화해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07년 상반기 굿 디자인’에 선정돼 우수디자인(GD) 마크를 획득했다. 보조키 제품인 ‘SNR100’ ‘SNC100’ ‘SNC110’에도 보안성을 강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추가했다.
◇ 홈클리닝 서비스 : 예예(YeYe) 홈클리닝 서비스 ‘예예’는 고객의 집을 정기적으로 방문해 청소해 주는 회원제 주거환경관리서비스다. 침대, 주방, 욕실, 베란다 등의 특수클리닝과 해충방역 서비스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에코(ECO)’라는 전문서비스 요원이 직접 고객 가정을 방문해 주거환경을 둘러싼 유해 요소를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해결, 관리까지 책임지는 것도 특징이다. 문의: www.wjhappyall.co.kr
신제품 프린터 5종 출시 코니카미놀타 코니카미놀타는 총 5종의 신제품 프린터를 출시하고 한국 시장에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한다. 이번에 나온 신제품은 흑백 A4 2종(pagepro4650en, pagepro5650en), 컬러 A4 2종(magicolor 4650en, magicolor 4650dn), A3 1종(magicolor 8650)이다. 이들 프린터는 기존 속도보다 10ppm(1분당 출력할 수 있는 양) 더 빨라졌으며, 손가락의 혈관을 통한 첨단 보안 인식 장치를 갖추고 있다. 이순우 한국지사장은 “5개 제품은 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제품”이라며 “올해 200억원가량의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코니카미놀타는 올해 초 한국 조직을 개편하고 총판 운영체계를 변경해 한국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현재 코니카미놀타의 프린터 시장 점유율은 1%대. 이 지사장은 “2% 이상으로 끌어올리는 것이 올해의 목표”라고 설명했다. 이에 올해 안으로 컬러프린터를 기반으로 한 복합기 신제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처음처럼’ 2차 캠페인 실시 두산주류BG 소주 ‘처음처럼’은 지난해 11월부터 ‘흔들어라’는 메시지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 시작했다. 이것이 1차 캠페인이다. 시장의 반응은 상당히 좋았다. 처음처럼은 3월부터 ‘알칼리 환원수로 만들어 흔들어 마실수록 더욱 부드러워진다’라는 메시지로 2차 캠페인에 나선다. 모델 이효리도 컨셉트를 바꿀 계획이다. 두산주류BG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좀 더 부드러워진 처음처럼의 맛을 강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호주 유학 박람회 개최 IDP에듀케이션 IDP에듀케이션은 ‘2008 IDP 호주 유학 박람회’를 개최한다. 서울과 대구 두 지역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호주 현지 교육기관의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국제 영어 언어 테스트 시스템(IELTS)’에 자료도 줄 계획이다. 서울 박람회는 4월 5일 오후 1시 롯데호텔 37층에서, 대구 박람회는 4월 6일 오후 1시 우리은행 대구지점 강당에서 열린다. 참가 희망자는 사전에 홈페이지(www.idp.co.kr)를 통해 신청해야 한다. 문의: 02-739-7246
‘2008년형 The All-New C70’ 출시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C70의 2008년형 모델을 출시하고 판매에 들어갔다. 2008년형 The All-New C70은 기존 C70에 비해 내부 인테리어를 보다 고급스럽게 디자인했다. 스포츠핸들을 탑재해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차내 수납 공간을 늘려 내부 공간활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향림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신차는 최첨단 안전시스템은 물론 인테리어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 모델이며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여유 있는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죽 질감 카드 출시 KB카드 KB카드가 가죽 옷을 입는다. 이 카드사는 국내 업계 최초로 천연 가죽의 촉감과 질감을 느낄 수 있는 레더 스타일(Leather Style) 카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레더 스타일 카드는 악어가죽 버전과 타조가죽 버전 두 가지로 출시된다. KB카드는 새로운 카드 출시에 발맞춰 각종 서비스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할 계획이다. GS칼텍스 주유 할인은 ℓ당 60원으로 늘렸으며 씨푸드오션 등 CJ푸드빌 할인율을 기존 15%에서 20%로 상향 조정했다.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항공권 예약 시스템 대폭 개편 현대카드 현대카드 프리비아 여행(travel.hyundaicard.com)은 항공권 예약 시스템을 대폭 개편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개편의 핵심은 편리하고 간단한 예약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것. 항공편 검색에서 결제까지 6단계로 이뤄지던 기존 절차를 4단계로 간소화했으며, 18만 개 항공편의 정확한 가격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했다.
비데 할인행사 실시 노비타 노비타가 비데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기존 비데를 쓰던 소비자에게는 최대 15만원까지 보상판매를 할 계획이며, 비데가 없는 신혼부부에게는 13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2008년 신제품은 200명을 대상으로 20만원 깎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기간 중 비데를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필터 4개를 무료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순금 3돈의 당첨 기회까지 줄 예정이다. 문의: 홈페이지(www.novita.co.kr)
2008 공작기계 제조기술 박람회 오는 5월 1일부터 타이베이 국제무역센터 로봇 박람회도 동시 진행 대만의 수도 타이베이에서 ‘2008 공작기계 제조기술 박람회’가 개최된다. 오는 5월 1일부터 5일까지 타이베이 세계무역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전 세계의 기계설계공학 기술과 부품, 설비장치 기술로 만든 제품을 생생히 관람할 수 있다. 동시에 ‘국제 로봇 박람회’도 같이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는 일본·미국·독일 등에서 230여 개 기업이 참가하며, 업체 부스만 800개다. 특히 로봇 박람회에는 로봇제조 유수기업인 덴소, 야마하, THK 등이 참여해 그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문의: www.mtduo.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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