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ing
News Briefing
브룩스브라더스 롯데백화점 상륙
브룩스브라더스
|
이제 전국 총 5개의 매장에서 190년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의 정통 클래식 브랜드, 브룩스브라더스를 만나볼 수 있다.
8월 말 오픈과 동시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는 오픈 1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어린이 안전교육 사이트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
|
실생활에 필요한 어린이 교통안전 상식을 소개하는 이 사이트에서는 신생아, 1세 이상, 3세 이상 등 연령대별 어린이 및 임산부를 위한 올바른 안전벨트 장착법 등이 다양한 사진 및 동영상으로 알기 쉽게 설명돼 있다.
기아차 포르테 응원단 베이징으로 출발
기아자동차
|
‘기아 포르테 응원단’은 10일 오전 베이징 올림픽 그린 양궁장에서 열리는 여자양궁 단체전 경기를 참관하고 응원을 펼치게 된다.
초소형 데스크톱 PC 출시
델 인터내셔널
|
이번에 출시되는 델 스튜디오 하이브리드는 대형 사전만 한 크기로 수직 또는 수평으로 설치할 수 있다. 또한 일반 데스크톱 PC에 비해 70% 적은 양의 전력을 소모하고 포장과 인쇄물의 95%는 재활용 가능한 재료로 대체한 친환경제품이다.
하와이 원정대 모집
하와이 관광청
|
롯데 면세점 향수·화장품을 하루에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크래치 복권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총 7명이 하와이 여행의 기회를 갖는다.
하와이 여행권에는 대한항공 무료 항공권, 와이키키 비치 메리어트 리조트 3박 숙박권 (2인 1실 기준, 조식 포함), 오아후 섬 일주 관광, 토다이 뷔페 레스토랑 특식 등이 포함된다.
STX조선, 블록버스터급 CF 선보여
STX조선
|
광고에 등장한 ‘인디펜던스 오브 더 시스’호는 STX조선이 인수한 세계 1위의 크루즈선사 ‘아커야즈’가 건조했으며, 전체 탑승인원 5000명(승무원 1400명, 탑승객 3600명) 규모의 초대형 크루즈선이다.
더욱 새로워진 종가집 얼굴
대상 FNF
|
이번 종가집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변경은 대상 FNF가 지향하는 한국식 신선식품의 글로벌화 프로젝트를 염두에 두고 이루어졌다.
독도 환경 지킴이 모집
CJ제일제당
|
응모자가 19일까지 온라인 나눔터 도너스캠프 홈페이지(www.donorscamp.org)에 ‘내가 독도를 가야 하는 이유’에 대한 사연을 올리면 20일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자가 발표된다.
코미디보다 더 웃긴 다큐멘터리
우린 액션배우다
|
극영화가 아닌 다큐멘터리 ‘우린 액션배우다’가 관객상을 받은 것은 대중의 선호도가 낮을 것이라는 다큐멘터리의 고정관념을 깨뜨렸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일이다.
‘우린 액션배우다’는 지난 6월 ‘행복’ ‘M’ ‘공공의적1-1’과 함께 뉴욕 아시아 필름 페스티벌에 초청되어 뉴욕 IFC센터에서 상영되며 이미 해외 관객들까지 사로잡았다. 이어 국내외 관객들의 호평에 힘입어 9월 밴쿠버 국제영화제, 10월 일본 다나베 벤케이 영화제에 초청된 상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