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ing
News Briefing
소통과 어울림의 한판
서편제 보성소리 축제 한마당 잔치
|
올해 축제의 주요 행사로는 KBS 특집 국악한마당, 전국 판소리·고수 경연대회, 종묘제례악, 역대 명창부 수상자 특별공연 등이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행사와 공예품 및 특산품 전시, 녹차 무료시음, 향토음식점 운영 등 관광객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전시·체험행사 위주로 진행된다.
25일 첫째 날에는 실내체육관 특설무대, 서편제 보성소리전수관에서 전국 판소리·고수 예선이 펼쳐지고 26일 둘째 날에는 경연대회 본선과 KBS 특집 국악한마당 공연, 역대 판소리 경연대회 수상자 공연 등이 다채롭게 진행된다.
국민참여재판의 중요성 알리는 연극
랜덤피플
|
연극 랜덤피플이 공연된다.
공연 시간 평일 8시/ 토요일 3시, 6시/ 일요일&공휴일 3시 (월요일 공연 없음)
러닝 타임 90분
관람 등급 만 11세 이상
티켓 가격 전석 25,000원
후 원 대법원,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홈페이지 www.egrigo.com
2008 볼보 마스터즈 아마추어 한국 결선
볼보자동차코리아
|
다산 정약용을 추억하다
제22회 남양주 다산문화제
경기도 남양주시의 대표 문화제인 ‘다산문화제’가 10월 10일(금)부터 12(일)까지 3일간 다산유적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제22회 남양주 다산문화제에서는 다산 정약용 선생의 사상과 얼을 보다 다양하고 쉽게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유적지 내 곳곳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필드에서 만나는 가을
아디다스골프
|
국내 최초 선진국형 장례 서비스
현대종합상조
|
신라 면세점과 경품 이벤트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
|
르까프가 런던과 만나다
화승
|
코엑스서 ‘해외 이민/투자 박람회’
건설그룹 IJM(펄리젠시)
|
문의 : 02-547-3235
내년부터 기내 인터넷 서비스
에어캐나다
|
자동차도 이제 패션이다
기아자동차
|
‘쏘울’의 프리론칭 광고는 사람들에게 친숙한 팝송(‘Singing in the rain’ ‘Obradi Obrada’)을 계명으로 노래 부르는 다양한 사람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무려 100여 명의 사람을 촬영해 편집한 이 광고는 ‘솔’이라는 계명과 ‘쏘울’ 브랜드명을 연결시킨 간단하면서도 재미있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 중간중간에 다양한 ‘쏘울’의 모습을 짧은 시간 동안 살짝 보여줌으로써 소비자들의 관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나를 찾아가는 과정”…27년차 배우 하지원, 신인 작가 되다
2"'해고 통보' 받고 30일치 월급 받았네요"
3다이소서 난리난 화장품 ‘리들샷’ 만든 ‘이 회사’
4저축은행 내우외환에 빛 발한 ‘오화경 리더십’
5코스피 3000 시대 언제 다시 열리나?
6조용병 은행연합회장, 금융사 수장 출신 노하우로 ‘제2 전성기’ 맞을까
7공공기관장 평균 연봉 1.8억...상위권 '국책은행' 집중
8도입 10년 넘었는데...가족돌봄휴가, 직장인 대부분 못쓴다
9'합정역~동대문역' 오가는 심야 자율주행버스, 7월부터 유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