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 선수, 일일 스벅 바리스타로”…우승 공약 지킨다
오는 24일 SSG랜더스 선수, 일일 바리스타로 변신
스벅 송도컨벤시아대로DT점에서 진행…팬 320명 초대
SSG랜더스 야구선수들이 일일 스타벅스 바리스타로 변신한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SSG랜더스 선수들과 함께 오는 24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4시간 동안 인천 연수구 송도에 위치한 스타벅스 송도컨벤시아대로DT점 2층에서 ‘랜더스벅 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이벤트는 지난 3월 31일 진행된 ‘2022 정규시즌 KBO 미디어데이’에서 김광현 선수가 제안한 ‘선수단 일일 바리스타’ 우승 공약을 실천하고자 기획됐다. 당시 김광현 선수는 SSG랜더스가 우승한다면 스타벅스 등에서 선수들과 함께 팬들에게 음료를 서빙하며 보답할 수 있는 시간을 갖고 싶다고 언급한 바 있다.
이번 행사에는 김광현, 최정, 한유섬, 박성한 등 한국시리즈 우승 멤버 총 16명의 선수가 4인 1조로 50분씩 서비스를 진행하고,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팬 320명을 대상으로 열릴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팬은 21일까지 SSG랜더스 홈페이지에서 팬 인증 사연과 함께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발된다.
이날 참가하는 팬은 스타벅스 바리스타 복장의 선수단이 전달하는 스타벅스 음료와 푸드를 받고, 선수단과 함께하는 포토 타임 및 사인도 받을 수 있다. 특히 타임마다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랜더스벅고객감사선물증정타임에 참여할 수 있다. 증정 상품으로는 랜더스벅 티셔츠, 스타벅스 파트너용 랜더스 유니폼, 스타벅스 텀블러, 무료 음료 쿠폰, 사인로고볼 등이 준비된다.
또 참가한 팬들이 우승의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와이어 투 와이어(Wire-to-Wire)’ 정규시즌 우승 트로피와 한국시리즈 우승 트로피가 전시된 포토타임 존도 운영된다.
SSG와 스타벅스는 이번 행사로 발생하는 행사 참가비와 당일 스타벅스 송도컨벤시아대로DT점에서 발생한 매출 전액을 ‘유소년 야구발전 장학기금’으로 기부할 계획이다.
라예진 기자 rayejin@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BTS 뷔·박효신 명동 뜬다...신세계스퀘어, K-컬처 명소 도약
2롯데지주, 밸류업 계획 공시…“주주환원율 35% 이상 지향”
3젝시믹스 매각설에…이수연 대표 “내 주식 겨우 1만원 아냐” 반박
4“뉴진스 성과 축소”…민희진, 하이브 최고홍보책임자 등 고발
5수요일 출근길 ‘대설’…시간당 1∼3㎝ 쏟아진다
6“교통 대란 일어나나”…철도·지하철 등 노조 내달 5~6일 줄파업
7‘조국 딸’ 조민, 뷰티 CEO 됐다…‘스킨케어’ 브랜드 출시
8 러 “한국식 전쟁동결 시나리오 강력 거부”
9경주월드, 2025 APEC 앞두고 식품안심존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