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라이브방송에 버거 e쿠폰까지 뜬다”…20분에 2000개 완판

신세계푸드, G마켓 라이브방송 통해 e쿠폰 판매
노브랜드 인기 세트메뉴로 구성…오는 15일 판매

 
 
G마켓 라이브방송에서 판매할 노브랜드 버거 e쿠폰 이미지. [사진 신세계푸드]
라이브 방송 판매 품목으로 ‘e쿠폰’이 등장했다. 
 
신세계푸드가 G마켓과 함께 ‘노브랜드 버거’ e쿠폰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기획한 것이다. 신세계푸드는 코로나19 이후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퍼져 모바일로 선물을 주고받는 소비 트렌드가 자리 잡고,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버거세트e쿠폰이 20~30대 젊은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것에 주목하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고안했다. 
 
실제 지난 10월 SSG닷컴에서 진행한 ‘노브랜드 버거’ e쿠폰프리 론칭 스페셜 라이브 방송에서는 신세계푸드가 준비했던 투게더팩e쿠폰 2000개가 20분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연말연시를 맞아 e쿠폰 선물하기 수요가 많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버거 세트, 사이드 메뉴, 샐러드 등 ‘노브랜드 버거’의 메뉴를 e쿠폰으로 판매하는 라방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은 오는 15일 오후 6시 G마켓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G라이브에서 펼친다. 판매 제품은 ‘노브랜드 버거’ 콰트로 맥앤치즈 세트 e쿠폰 1만장으로, 30% 할인 판매한다. 또 대표 인기 메뉴인 NBB 시그니처 버거 세트, 메가바이트 버거 세트, 코울슬로치킨 버거 세트 3종과 치킨 시저 샐러드의 e쿠폰을 15%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모바일 선물하기를 통해 마음을 표현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노브랜드 버거’ e쿠폰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노브랜드 버거만의 독자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된 신메뉴 출시 뿐 아니라 e쿠폰, 전용 앱, SNS 등을 활용한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라예진 기자 rayejin@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뉴욕 유가, 이스라엘-헤즈볼라 휴전에 하락 반전…WTI, 0.25%↓

2"중견기업, 트럼프 2기 무역장벽에 수출시장 다변화해야"

3삼성전자, ‘위기론’ 이후…들려온 ‘이 소식’ 구원투수 될까

4BTS 뷔·박효신 명동 뜬다...신세계스퀘어, K-컬처 명소 도약

5롯데지주, 밸류업 계획 공시…“주주환원율 35% 이상 지향”

6젝시믹스 매각설에…이수연 대표 “내 주식 겨우 1만원 아냐” 반박

7“뉴진스 성과 축소”…민희진, 하이브 최고홍보책임자 등 고발

8수요일 출근길 ‘대설’…시간당 1∼3㎝ 쏟아진다

9“교통 대란 일어나나”…철도·지하철 등 노조 내달 5~6일 줄파업

실시간 뉴스

1뉴욕 유가, 이스라엘-헤즈볼라 휴전에 하락 반전…WTI, 0.25%↓

2"중견기업, 트럼프 2기 무역장벽에 수출시장 다변화해야"

3삼성전자, ‘위기론’ 이후…들려온 ‘이 소식’ 구원투수 될까

4BTS 뷔·박효신 명동 뜬다...신세계스퀘어, K-컬처 명소 도약

5롯데지주, 밸류업 계획 공시…“주주환원율 35% 이상 지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