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선물하기서 원소주 한정판을”…‘크리스마스 에디션’ 1만세트 풀린다
카톡 선물하기서 원소주 크리스마스 에디션 한정판매
길거리 사람들 패션 묘사하는 이주원 작가와 협업
지난달 카톡 선물하기 단독 입점해 5만병 완판 기록

카카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가수 박재범이 운영하는 주류 업체 원스피리츠와 손잡고 ‘원소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원스피리츠는 이날 오전 8시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원소주’와 ‘원소주 스피릿’으로 구성된 ‘원소주 크리스마스 에디션’ 1만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원소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길거리를 활보하는 사람들의 패션을 묘사하는 작품으로 유명한 이주원 작가와 협업해 만들어졌다. 이번 ‘원소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시즌 한 거리의 사람들의 모습을 담은 작품을 패키지로 완성했다.
이번 에디션은 원소주 오리지날 1병과 원소주 스피릿 1병 그리고 엽서로 구성된다. 13일 오전 8시부터 총 1만 세트가 예약제로 판매되며, 19일부터 배송될 예정이다.
앞서 원스피리츠는 지난달 21일 온라인 유통 채널 가운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입점해 원소주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당시 출시 당일 준비한 물량 5만병이 모두 완판됐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이번 ‘원소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특별함을 담은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싶어 준비했다”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이번 크리스마스 감성을 더한 특별 에디션으로 기억에 남는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채영 기자 chaeyom@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제1166회 로또 1등 '14, 23, 25, 27, 29, 42'… 보너스 '16'
2 경찰, 서울 '을호비상' 해제…'경계강화'로 조정
3“감정이 ‘롤러코스터’ 탄다”…조증과 울증 사이 ‘양극성 장애’
4아동성착취물 6개국 특별단속 435명 검거…“10대 57%, 가장 많아”
5 尹, 관저서 나경원 만났다…“어려운 시기에 고맙다”
69급 공무원 필기 응시율 또 떨어졌다…3년 새 ‘최저’
7 野 “韓대행, 대선일 신속히 공표해야”
8“은퇴 이후에도 취업 프리패스”…5060 몰리는 이 자격증은
9국민연금만 ‘月 543만원’ 받는다…‘역대급’ 수령한 부부 비결 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