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유학·부동산·세무·취업 유형별 맞춤형 미국 이민 설명회

국민이주, 미국 투자이민 3월 릴레이 세미나

국민이주가 2월에 열었던 미국 투자이민 설명회. 사진=국민이주

미국 투자이민 전문 업체 국민이주가 ‘새봄맞이 미국영주권 특별 세미나’를 연다. 이 세미나는 자녀 유학에서, 영주권, 미국 부동산, 세무, 취업이민, 고학력 독립이민에 이르기까지 분야별 전문가들이 미국 영주권 취득에 대해 안내하는 자리다. 

세미나는 국민이주 서울 역삼동 본사를 시작으로 서울 여의도, 하나은행 서울 압구정 지점, 부산, 제주 등지에서 8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먼저 오는 3월 4일 오후 3시에는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미국 부동산 투자 입문 세미나’를 연다. 미국 부동산 전문 플랫폼 빌드블록과 제휴해 미국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정보와 미국 영주권의 취득방법·혜택에 대해 설명한다. 

3월 11일 오후 2시에는 국민이주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프리미엄 미국 투자이민 세미나’를 연다. 한국인들의 미국 진출을 위한 이민·금융·세무 등에 대해 해당 분야별 전문가들이 관련 정보를 소개한다. 

3월 14일 오후 3시엔 하나은행 서울 압구정 PB센터에서 하나은행과 제휴해 ‘자산가들을 위한 미국 영주권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 세미나에서는 세계 자산시장의 최신 동향, 해외 이주 관련 외환 관리법 등에 대해 소개하며 미국 영주권의 취득방법과 혜택을 안내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3월 18일엔 부산에서 열린다. 국내 전문 유학 업체 예스 유학과 함께 마련한 세미나로 미국 아이비리그 대학 설명회와 함께 자녀 미국 유학 시 미국 영주권이 주는 혜택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이어 3월 22일엔 제주에서 세미나를 연다. 이 세미나는 유니그랜트, 비전 아이비, 메이커스 어학원 등 미국 유학 전문가 그룹들과 제휴해 메가 포럼 형태로 진행한다. 이 저리에선 미국 명문대 합격 비결, 미국 대학 장학금 받는 방법, 자녀 유학자금 송금과 절세 방법 등에 대해 안내하면서 자녀 미국 유학과 관련한 미국 영주권 취득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3월 25일에는 국민이주 본사에서 오전과 오후로 나눠 설명회를 연다. 이날 오전 11시에는 고학력 독립이민(NIW)에 관한 설명회를 연다. 이 설명회에서 국민이주 상주변호사인 김민경 미국 변호사가 NIW 자격대상·절차·요건 등에 대해 소개한다. NIW는 연구원·의사·공학도 등 각 분야에서 전문 능력을 갖고 있어 미국 국익에 도움이 된다는 점을 미국 이민국에 증빙하면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제도다. 

이어 이날 오후 2시에는 E-2(취업비자) 세미나를 연다. 김민경 미국변호사가 E-2에 대해, 여정현 미국공인 회계사가 미국에서 사업에 성공하는 비결과 미국에서 사업하기의 실제에 대해 각각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29일 오후 3시에는 하나은행 서울 압구정 PB센터에서 개최한다. 이 설명회에서 하나은행은 세계 자산시장 변화에 따른 환율 변동과 해외 이주 관련 외환관리법에 대해 안내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국민이주는 미국투자이민 최다 수속 변호사인 이유리 미국 변호사가 이민법과 자금출처 분석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김지영 국민이주 대표는 “이 세미나는 미국 이민을 고민 중인 다양한 수요 유형에 맞춰 분야별로 구체적인 정보를 안내해 주기 위해 마련한 미국 영주권 특별세미나”라며 ”홈페이지와 전화로 설명회 참가 문의를 접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애플의 中 사랑?…팀 쿡, 올해만 세 번 방중

2 “네타냐후, 헤즈볼라와 휴전 ‘원칙적’ 승인”

3“무죄판결에도 무거운 책임감”…떨리는 목소리로 전한 이재용 최후진술은

4中 “엔비디아 중국에서 뿌리내리길”…美 반도체 규제 속 협력 강조

5충격의 중국 증시…‘5대 빅테크’ 시총 한 주 만에 57조원 증발

6이재용 ‘부당합병’ 2심도 징역 5년 구형…삼성 공식입장 ‘無’

7격화하는 한미사이언스 경영권 갈등…예화랑 계약 두고 형제·모녀 충돌

8“이번엔 진짜다”…24년 만에 예금자보호 1억원 상향 가닥

9로앤굿, 국내 최초 소송금융 세미나 ‘엘피나’ 성료

실시간 뉴스

1애플의 中 사랑?…팀 쿡, 올해만 세 번 방중

2 “네타냐후, 헤즈볼라와 휴전 ‘원칙적’ 승인”

3“무죄판결에도 무거운 책임감”…떨리는 목소리로 전한 이재용 최후진술은

4中 “엔비디아 중국에서 뿌리내리길”…美 반도체 규제 속 협력 강조

5충격의 중국 증시…‘5대 빅테크’ 시총 한 주 만에 57조원 증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