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신간] “내게 어울리는 색으로 자신을 브랜딩하라”

퍼스널 컬러 자가 진단용 색상 키트 제공

[인생을 바꾸는 퍼스널 컬러 이야기] 책 표지. [사진 바이허]

팽정은 바이허 대표가 퍼스널 컬러(Personal Color 개인 색채)로 자신만의 이미지를 만들어가는 방법을 담은 책 ‘인생을 바꾸는 퍼스널 컬러 이야기’를 발간했다. 바이허는 개인에게 맞는 색상을 진단 선별하고 그에 맞는 이미지를 가꾸는 법을 컨설팅해주는 브랜딩 기업이다. 

책은 퍼스널 컬러를 처음 접하는 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글과 함께 다양한 시각∙디지털 자료를 담아 설명해준다. 각 챕터에 수록된 QR 코드는 누적 조회 수 650만에 달하는 유튜브 ‘팽대표의 나를 찾는 TV’ 영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부록으로 제공하는 퍼스널 컬러 자가 진단용 색상 키트를 통해 외부 컨설팅을 받지 않아도 혼자서 손수 키트를 대보고 자신의 색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팽 대표는 “자신만의 퍼스널 컬러를 찾아야 색에 잠식되지 않고 자신만의 빛깔을 드러낼 수 있다”며 “다양한 계층의 고객이 품고 있는 사례를 통해 퍼스널 컬러로 자신만의 가치와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방법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삼성메디슨, 프랑스 AI 스타트업 ‘소니오’ 품는다…“우수 인력 확보”

2데일리펀딩, SaaS 내재화해 지속 성장 거버넌스 구축…흑자 전환 시동

3대한항공, 1분기 영업익 4361억...전년 대비 5%↑

4크래프톤, 1분기 역대 최대 분기 매출 6659억원 달성

5롯데칠성음료, 지속가능성 확보 통한 미래 경쟁력 창출

6웹젠 1분기 영업이익 179억원…전년比 85%↑

7 무안 신축 힐스테이트 아파트 ‘외벽 휨’ 논란에 8일 ‘안전진단’ 실시

8"항암제 상업화? 초기 단계 임상 설계가 가장 중요"

96분기 연속 흑자...진에어, 1분기 영업익 985억원

실시간 뉴스

1삼성메디슨, 프랑스 AI 스타트업 ‘소니오’ 품는다…“우수 인력 확보”

2데일리펀딩, SaaS 내재화해 지속 성장 거버넌스 구축…흑자 전환 시동

3대한항공, 1분기 영업익 4361억...전년 대비 5%↑

4크래프톤, 1분기 역대 최대 분기 매출 6659억원 달성

5롯데칠성음료, 지속가능성 확보 통한 미래 경쟁력 창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