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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링크인터내셔널·인터리커, 전문 주류 교육기관 ‘골든블랑 아카데미’ 설립

7월 정식 개강…전문적인 주류 교육·경험 제공

드링크인터내셔널은 자회사 인터리커와 함께 전문적인 주류 교육기관인 ‘골든블랑 아카데미’를 설립한다. [사진 드링크인터내셔널]

[이코노미스트 송현주 기자] 드링크인터내셔널이 주류업계 종사자들과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전문 교육기관을 설립한다.
 
드링크인터내셔널은 자회사 인터리커와 함께 전문적인 주류 교육기관인 ‘골든블랑 아카데미’를 설립한다고 26일 밝혔다. 7월 정식 개강을 앞두고 있는 골든블랑 아카데미는 주류업계 종사자들과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다양한 교육 니즈를 충족하고 주류 문화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다.

주류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주류 마스터 클래스는 위스키·스피릿·와인 등 주류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에 더해 법률·세무·서비스 매너·컨설팅 특강 등 주류업 경영에 필요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골든블랑 아카데미에선 8주 동안 주 2회 강의를 통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음과 실습을 할 수 있다. 특강은 각계 전문가를 섭외해 진행한다. 테이블 매너·서비스 매너 등은 외부 실습으로 수준 높은 체험을 제공한다.

기수제로 운영해 주류 종사자들끼리 네트워크를 넓힐 수도 있는 것도 특징이다. 새 주류 업장을 오픈하고자 하는 예비 창업자, 기존에 운영하던 업장에 변화를 주거나 새로운 주종을 취급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전망이다.

차훈 드링크 인터내셔널 대표는 “드링크 인터내셔널과 인터리커는 주류 전문가들이 모여 있는 회사”라며 “도매업·소매업에 종사하는 다양한 거래선과 소비자들을 가까이에서 지켜보며 함께 성장해 온 동반자로서 실질적으로 도움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고자 골든블랑 아카데미를 설립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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