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누적 판매 20만대 ‘돌파’
‘마이 큐커 플랜’ 신규 가입자 대상 혜택 제공

비스포크 큐커는 전자레인지, 그릴, 에어프라이어, 토스터 기능을 모두 갖춘 조리기기다. 최대 4가지 재료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는 멀티쿡, 밀키트와 간편식 바코드를 ‘스마트싱스 쿠킹’ 앱으로 스캔하면 최적의 조리 값을 설정해주는 스캔쿡이 적용된 기기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마이 큐커 플랜’과 함께 출시돼 인기를 얻었다. 마이 큐커 플랜은 파트너 식품사 직영 몰에서 식료품을 매달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최저 5만원에 제품을 살 수 있는 구독 서비스다.
삼성전자는 파트너사와 협력을 강화하고 큐커 전용 커뮤니티를 구축해 사용자를 늘려 왔다. 현재 국내 식품사 17곳과 협력 관계를 맺었고, 스캔으로 조리할 수 있는 큐커 전용 레시피를 660개까지 확보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큐커 2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마이 큐커 플랜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총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날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와 협업해 총 15만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박찬우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앞으로도 비스포크 큐커 생태계를 지속 확대하고 소비자에게 가치 있는 혜택을 마련해 더욱 풍부하게 비스포크 큐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文정부, 102차례 집값 왜곡 지시" 감사원 결과 살펴보니
2트럼프 "하버드는 웃음거리"…38억원 국가보조금 취소
3"그 많던 테무 광고 어디갔지?"…관세전쟁 부메랑
4천일에너지, 화성오산교육지원청과 ‘폐목재 무상 처리’ 맞손
5무신사 주문했더니 '생수·수건·양말'도 배송 왔네...사연 들어보니
6 '피고인' 윤석열 전 대통령 법정 모습 '촬영 허가'
7롯데관광개발, 소방공무원 위한 크루즈 여행 지원한다
8"별장 쉽게 가려고"…포르셰 회장, 산 뚫어 '개인용 터널' 만들려다 '들통'
9세모통, 헬로모바일과 손잡고 알뜰폰 시장 공략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