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클, 고주파 마사지기 케어클 CLB 출시…스탬핑 방식 적용

이 제품은 피부과에서 고주파 시술을 진행할 때 사용하는 스탬핑 방식이 적용돼 있다. 회사는 이 제품이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의 인체적용시험을 통과해 효과와 안정성도 검증했다고 했다.
케어클 CLB를 콜라겐 젤과 사용했더니, 탄력과 리프팅, 피부치밀도 등이 개선됐다. 접촉 피부염과 자극성 접촉 피부염에 대한 이상반응은 보고되지 않았다.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케어클은 자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90일 탄력 챌린지’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 고객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신념 때문이다.
노정화 케어클 공동대표는 "보톡스, 써마지 제조회사에서 17년간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집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뷰티 디바이스 제품을 개발했다"고 했다.
이어 "제품 출시 일주일 만에 준비된 수량 1000개를 모두 판매했고, 현재 추가 생산에 돌입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간편하게 안티에이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제1166회 로또 1등 '14, 23, 25, 27, 29, 42'… 보너스 '16'
2 경찰, 서울 '을호비상' 해제…'경계강화'로 조정
3“감정이 ‘롤러코스터’ 탄다”…조증과 울증 사이 ‘양극성 장애’
4아동성착취물 6개국 특별단속 435명 검거…“10대 57%, 가장 많아”
5 尹, 관저서 나경원 만났다…“어려운 시기에 고맙다”
69급 공무원 필기 응시율 또 떨어졌다…3년 새 ‘최저’
7 野 “韓대행, 대선일 신속히 공표해야”
8“은퇴 이후에도 취업 프리패스”…5060 몰리는 이 자격증은
9국민연금만 ‘月 543만원’ 받는다…‘역대급’ 수령한 부부 비결 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