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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년사] 오규식 LF 부회장 “고객 경험의 혁신이 최우선”

‘브랜드 변화 시도’, ‘차별화된 제품 혁신’ 강조
미래 성장 모멘텀 발굴 지속

[사진 LF]
[이코노미스트 이혜리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오규식 대표이사 부회장이 2024년 신년사를 통해, 변화를 기반으로 한 “고객 경험의 혁신”을 올해의 화두로 제시했다.

LF 오규식 부회장은 2일 오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2024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통해 “올해는 고금리 지속 등 불투명한 경제상황과 예측할 수 없이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 속에서 ‘고객의 경험 혁신’을 최우선에 두고 브랜드의 변화 시도, 차별화된 제품 혁신을 이어가자”고 강조했다.

그는 “지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브랜드 별로 다양한 고객 소통, 창의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 내려는 시도가 활발했다”고 말했다.

오 부회장은 “외부 시장 환경이 어려울수록 실패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버리고 변화와 혁신을 이어가며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들을 만들어 가고,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들을 모색하자”고 강조했다.

또한 “올해는 패션 사업을 주축으로 부동산금융, 식품, 이커머스 등 다양한 업종 별로 자원배분의 선택과 집중을 통해 미래 성장의 모멘텀 발굴, 투자 극대화, 주주 가치의 제고를 추구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끝으로 “지난해 새로운 인사제도를 통해 기틀을 마련한 자율∙창의∙혁신의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올해는 구성원 모두가 자율적으로 일하고 성과에 책임질 수 있는 수평적 조직문화 조성에 집중하고, 구성원 스스로 브랜드 변화, 고객 가치 창출, 성장 모멘텀의 발굴 혁신의 주체로서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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