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10주년 기념 현대백화점에 팝업스토어 연다
검은사막 서비스 10주년 기념 첫 번째 이벤트 시작, 신규 굿즈 41종 첫 선
현대백화점 판교점, 1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 간 팝업스토어 운영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서비스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는 5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검은사막 팝업스토어’는 올해 12월 17일 검은사막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하고, 검은사막과 함께 길을 걸어온 모험가에게 2024년 무탈함과 행운을 기원하는 공간으로 기획했다.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올해 10주년 축제 분위기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팝업스토어’는 1월 5일부터 1월 14일까지 10일간 운영한다. 10주년 기념 신규 굿즈 41종을 처음 공개한다. 신규 굿즈는 ▲검은사막 윷놀이 세트 ▲검은사막 장패드 2종 ▲검은사막 레디백 ▲아침의 나라 오르골 ▲흑정령 손목 쿠션 & 핸드 워머 쿠션 ▲파푸 크리오 후드 담요 ▲파푸 크리오 발매트 등이다.
신규 굿즈 외에 ▲흑정령 냄비 받침 ▲우사 & 매구 키링 ▲파푸 & 크리오 에코백을 비롯해 ▲라카이 코리아 광복절 패키지 ▲검은사마우스 등 굿즈와 콜라보 제품도 구매 가능하다. 모험가는 라카이 코리아 광복절 패키지와 검은사마우스 구매 시 각각 ▲검은사막 X 라카이코리아 제휴 상자 ▲검은사막 X 스틸시리즈 제휴 상자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글로벌 아티스트 ‘조슈아 비데스’의 디자인 베이스 커피 브랜드 ‘매트블랙’과 콜라보 카페도 함께 연다. ‘조슈아 비데스’의 흑백 디자인으로 구성된 만화 같은 카페 공간 속에 검은사막 아이템으로 제작된 음료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모험가는 ‘오네트의정령수에이드’, ‘오도어의정령수에이드’, ‘검은사마카롱’, ‘검은사탕’ 등 색다른 콜라보 음료와 디저트, 굿즈를 경험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윤영달 크라운해태 회장, 영동세계국악엑스포 조직위원장 취임
2"이젠 서울도 못 버틴다"...수도권 이어 '노도강'도 하락 전환
3복장 열외, 근무 태만…송민호, 병역법 위반 혐의로 입건
4당근 ‘동네생활’, 4000만 이웃 소통 창구로 ‘우뚝’
5‘드립(drrip)’ 운영사 와이콤마, 팁스(TIPS) 선정…2년간 최대 7억원 확보
6무신사, MNFS 파이널 프로젝트 장학생 브랜드 3팀 선발
7"알바 하는게 낫다"...지난해 폐업, 2006년 이후 '최다'
8대신증권, ‘10호 종투사’ 지정...다음 과제는
9현대해상, 고객 전용 건강검진 예약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