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삼성스토어, '비스포크 AI 콤보' 흥행으로 체험 고객 크게 늘어


삼성스토어는 지난달 24일 출시된 '비스포크 AI 콤보'가 출시 초반부터 흥행몰이를 하며 신제품을 체험하려는 고객들이 크게 늘고 있다고 밝혔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한 대로 합쳐진 제품으로 ▲올인원 제품 최대인 15kg의 건조 용량 ▲단독 건조기 수준의 뛰어난 건조 성능 ▲AI 허브 등 편의 기능을 갖춰 주목을 받고 있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25kg 용량 드럼 세탁기와 15kg 용량 인버터 히트펌프 건조기를 한 대로 합쳐 세탁 후 건조를 위해 세탁물을 옮길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특히 올인원 세탁·건조기 제품 중 국내 최대 건조 용량으로 킹사이즈 이불 빨래도 가능한 점이 장점이다.

고효율 인버터 히트펌프 기반으로 단독 건조기 수준의 성능을 구현해, 약 3kg 세탁물 기준 세탁부터 건조까지 99분 만에 가능한 혁신 제품이다. 또한, 세탁기와 건조기를 각각 설치할 필요 없이 한 대로 가능하기 때문에 공간 활용도가 높아 설치 공간을 약 40% 절약할 수 있다

대화면 터치 디스플레이 'AI 허브'는 기존 화면 대비 면적이 9배 커졌다. 와이드 터치 스크린을 통해 세탁·건조 실행 외에도 ▲스마트싱스 연동 ▲날씨나 타이머 등의 생활 편의 기능 사용 ▲멀티미디어 시청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해 사용 경험을 확장했다. 기존 '비스포크 그랑데 AI'에 적용됐던 AI 기능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이러한 다양한 강점과 더불어 희망소비자가 399만 9,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금액으로, 가성비는 물론 소비자들의 가심비까지 사로잡고 있다. 특히 혼수·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며 삼성스토어에는 제품 체험을 위한 대기 고객이 증가하는 추세다.

삼성스토어는 비스포크 AI 콤보에 대한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백화점 입점 매장을 포함한 전국 삼성스토어에 비스포크 AI 콤보를 진열했다. 또한, 전문 매니저의 1:1 고객 맞춤 상담을 통해 제품의 다양한 기능 설명을 제공하고, 고객의 평소 세탁∙건조 습관에 따라 최적의 기능 및 설정 등을 추천해준다.

한편, 삼성스토어는 AI가전 시대를 맞아 이번 신제품을 필두로 AI 기능 강화 제품을 대거 선보이며 'AI가전은 삼성스토어에서' 라는 공식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사전예약 800만 달성

2'서울원' 흥행·재무구조 개선에 실적 호조 기록한 HDC현산

3SPC그룹, 연말 맞이 ‘임직원 헌혈 송년회’ 진행

4이랜드 미쏘, 연말 시즌 맞아 윈터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5“가성비 VS 프리미엄”…GS25, 12월 주류 프로모션 진행

6구글, 캐나다서도 광고시장 독점 혐의로 제소…영국서도 조사중

7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등촌역’ 견본주택 29일 개관

8"합치고 새로 만들고"...KT, 2025 조직개편 단행

9LG생활건강, 일본 대표 이커머스 행사 매출 292% 성장

실시간 뉴스

1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사전예약 800만 달성

2'서울원' 흥행·재무구조 개선에 실적 호조 기록한 HDC현산

3SPC그룹, 연말 맞이 ‘임직원 헌혈 송년회’ 진행

4이랜드 미쏘, 연말 시즌 맞아 윈터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5“가성비 VS 프리미엄”…GS25, 12월 주류 프로모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