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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투자증권, 공부하는 투자자 모임 ‘신한 MyPB 멤버스’ 출시

디지털 우수고객 대상 제공

신한투자증권이 '신한 MyPB 멤버스’를 선보였다. [사진 신한투자증권]

[이코노미스트 이승훈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토털 케어 서비스 ‘신한 MyPB 멤버스’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신한투자증권이 진행하는 ‘한국증시 밸류업 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투자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올바른 투자 결정을 하도록 돕는 것이 목표이다. 신한투자증권은 투자자들의 이익을 증진시키고 한국 증시 밸류업 지원을 위해 고객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한 MyPB 멤버스 가입조건은 신한투자증권 고객등급인 ‘신한 Tops Club 클래식’ 이상이다. 장기 관리가 필요한 개인형퇴직연금(IRP), 확정기여(DC), 개인연금 및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제공한다.

MyPB 멤버스 제공 서비스는 3가지가 있다. 먼저 ‘My핫라인 서비스’는 지정된 디지털 고객을 전담하는 MyPB에게 유선과 쪽지로 대기 없이 빠르게 연결돼 투자상담 및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다음으로 ‘My알림 서비스’는 고객이 관심 상품을 지정하면 MyPB로부터 필요한 시점에 해당 상품에 대한 정보를 받게 된다. 더불어 보유종목의 새로운 리포트가 나오거나 시세의 급등락이 있는 경우 알림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My세미나 서비스’는 주식은 물론 부동산, 세무 등 신한투자증권 분야별 전문가 강의를 듣고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양진근 신한투자증권 디지털영업본부장은 “신한 MyPB 멤버스는 ‘투자는 감이 아닌 공부다’라는 서비스 운영 방향성 하에 정석투자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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