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커넥트, 통합 SI 솔루션 도약 본격화
2011년 설립된 (주)씨브이티일렉트로닉스코리아가 ㈜테크커넥트로의 사명 변경 소식을 전하며 새로운 전환의 시작을 알렸다.
㈜테크커넥트는 글로벌 IT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자칠판, LED, 화상회의 장비 등을 공급하여 다양한 기관 및 기업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그동안 고객과 협력업체로부터 받아온 높은 신뢰와 평가를 바탕으로 사명 변경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사명 변경은 ㈜테크커넥트의 종합 SI 솔루션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것으로 새로운 사명인 테크커넥트는 '사람들을 잘 연결해주는 좋은 기술'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테크커넥트는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맥스허브(MAXHUB)의 한국 총판으로 디지털 전환을 추진하는 교육기관과 기업 등에 전자칠판을 공급해왔다. 또한 지난 달 나라장터에 CM-8601 모델을 등록하며 공공 조달 시장에 진출했다.
디지털 전환 가속화 추세에 발맞춰 ㈜테크커넥트는 기업 및 교육기관에 전자칠판과 올인원 LED 등을 제공하는 솔루션 사업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기업 및 교육기관의 디지털 혁신을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주)테크커넥트 관계자는 “앞으로 더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는 등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발전해 나갈 계획이며 통합 SI 솔루션으로써 업무 효율성과 비즈니스 성과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 대한의학회·의대협회 "여야의정협의체 참여 중단"
2한국은행 "내년 근원물가 상승률 2% 밑돌며 안정"
3"월급 안 들어왔네"...직장인 10명 중 4명 임금체불 경험
4국내 기업 절반, 내년 '긴축 경영' 돌입...5년 새 최고치
5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예산 증액, 정부가 수정안 내면 협의”
6애플 손잡은 오픈AI, 챗GPT 영향력 키운다
7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가상자산 과세 2년 유예 동의”
8가전도 '구독' 시대...삼성·LG 가전 구독 경쟁 본격화
911월 수출 전년比 1.4% 증가...14개월 연속 '수출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