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임직원, 창립 42주년 맞아 봉사활동 나서
고객·사회·직원과 함께 신한의 생일 축하
신생아 키트 제작·전통시장 장보기 등 진행

먼저 임직원 봉사활동으로 전국 영업점 직원들이 7월 12일까지 각 영업점 주변 환경을 정화하는 ‘상생플로깅’을 진행하고 지역사회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또한 새로운 탄생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아기 턱받이·손수건 등 ‘신생아 키트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제작한 신생아 키트들은 기저귀·분유 등과 함께 미혼모 가정 및 입양대기 아동을 돌보는 아동지원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신한은행은 남대문 시장·동대문 완구시장 등 장보기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전통시장 소상공인들의 매출 확대를 지원하고 소외계층 아동에게 필요한 생필품과 완구류 키트를 만들어 전달할 계획이다.
신한은행은 임직원 나눔 캠페인으로 7월 7일까지 여름방학기간 중 결식 우려가 있는 소외계층 아동들의 식사와 여가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임직원 릴레이 기부도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창립 이후 받아온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지역사회, 환경과 상생의 가치를 더할 다양한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준비했다"며 "신한은행과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에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창립 42주년 맞이해 특별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청년 처음적금'을 출시했다. 나라를 위해 희생하는 군인을 위한 '신한 군인행복 통장' 등 상생금융 신상품 출시를 통해 상생의 가치를 더하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KB국민은행, 미얀마 '지진 피해 구호 성금' 1억4000만원 지원
2집값 폭등 끝?…강남 아파트 상승세, 한풀 꺾였다
3산다라 박, ‘트렌드웨이브 2025’ MC 및 최종 라인업 아티스트로 합류
4“싹 가능!”…카스 0.0, 알코올 걱정 없는 논알콜 캠페인 시작
5한국의 스테이블코인 도입, 은행들이 선도한다
6KGM, ‘2025년 파트너스 데이’ 개최…미래 전략과 동반 성장 비전 제시
7창고43,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정체성 담은 신규 BI 공개
8정상적인 면역기능 돕는 조아제약 '면역칸에스'…하루 1앰플로 간편하게
9글로벌 완성차 전쟁터 ‘서울’...각양각색 ‘브랜드 철학’ 총집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