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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홍근 BBQ 회장 “글로벌 초격차 경쟁력 다지는 원년”

2024 글로벌 전략회의...국가별 성공 노하우 등 공유

BBQ가 글로벌 경영 원년을 다짐하고 초격차 경쟁력을 마련하기 위해 해외 법인 관계자들과 이천 치킨대학에서 글로벌 전략회의를 진행했다. [사진 제너시스BBQ]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BBQ가 글로벌 경영의 원년을 다짐하고 초격차 경쟁력을 마련하기 위한 글로벌 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제너시스BBQ그룹은 최근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에서 ‘2024 글로벌 전략회의’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25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된 이번 회의에서는 해외 57개국 700여개 매장에서 소비자 매출(포스 매출) 3000억원, 해외 법인 매출 1100억원의 성과 달성을 확인하고 글로벌 성장세가 가장 컸던 지난해에 대한 평가가 이뤄졌다. 향후 지역별 사업 전략을 발표하고, 국가별 성공 노하우를 함께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회의에서는 국가별 우수 경영 및 마케팅 사례에 대한 발표, 현지 식문화에 따른 차별화된 메뉴 전략 공유와 마스터프랜차이즈(MF, Master Franchise) 계약 및 운영 현황 점검도 이뤄졌다.

BBQ는 해외 매장 경쟁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사업 확대를 적극 추진하는 동시에, 각 국가 및 지역별 문화적 특성을 고려한 매장 운영 활성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은 “우리는 한국의 맛과 문화를 전 세계 80억 인구에게 전파하는 문화 사절단임을 기억해야 한다”며 “우리 모두의 노력으로 이룬 해외 3000억원 매출을 축하하지만 이에 안주하지 말고 글로벌 성장의 초격차 경쟁력을 공고히 하는 원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해달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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