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 프리미엄화, 대형화 전략 통해 신규 출점 가속도
전국 700호의 국내 독서실·스터디카페 직·가맹점을 유치한 명실상부 업계 1위 브랜드 ‘작심’이 차별성을 가진 주요 출점 전략을 기반으로 신규 출점 소식을 잇따라 전하며 주요 브랜드 경쟁력이 재조명 받고 있다.
‘작심’은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업계 1위의 타이틀을 공고히 하며 꼬마빌딩, 신축건물, 대형 상업 시설 등에 공실을 소유한 건물주, 상가주, 건설사, 시행사에게 키 테넌트 및 앵커 테넌트로 선호 받아 서울, 경기 수도권을 포함하여 지방 소도시에도 적극적으로 출점하여 영향력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신규 창업의 과반수가 건물주, 상가주 창업 형태로 알려진 ‘작심’은 부동산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경쟁 포인트를 다수 확보하였으며 특히 전지점 평균 60%를 차지하는 성인 이용층의 니즈를 수렴한 비상주 공유오피스 서비스, 스터디룸(회의실), 카페형 휴게 공간 등의 맞춤형 공간, 프리미엄 서비스로 관련인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작심’의 운영사 ‘아이엔지스토리’ 기업 관계자는 “독보적인 출점 전략으로 건물주·상가주 300인 이상의 선택을 받은 ‘작심’은 이후에도 검증받은 운영 역량으로 신규 지점 유치 계약에 속도를 내고 있으며, 기존 점주가 추가로 공실을 임대하여 추가 지점을 오픈 하는 ‘1인 다점포’ 출점 사례도 다수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 1위 ‘작심’과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네이버 검색을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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