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여름에 빛나는 실버 주얼리 ‘유니스(UNIS)’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여름철 패션 아이템으로 실버 주얼리 컬렉션 ‘유니스(UNIS)’를 제안한다.
제이에스티나는 지난 6월 ‘유니스’ 컬렉션을 런칭하며 실버 주얼리 확장을 밝혔다. ‘유니스’는 전 세계적인, 일반적인이라는 의미인 ‘UNIVERSAL’의 축약어로,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통해 어떠한 경계 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주얼리를 제안한다.
특히 ‘유니스’는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주얼리를 포함해 기존에 여성 위주였던 제이에스티나의 고객층을 넓혔다. 아이유가 착용한 체인 목걸이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롱 또는 숏 기장으로 투웨이 연출 가능한 젠더리스 패션 아이템이다.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주요 상권인 도산대로 옥외 광고 등을 통해 알려진 ‘유니스’는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끌며 제이에스티나의 실버 라인 매출 신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유니스는 누구나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면서도 투웨이 연출 등의 유니크한 포인트를 지니고 있는 컬렉션이다’라며 ‘무더운 여름철 패션에 유니스로 청량한 포인트를 더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유니스’ 컬렉션은 제이에스티나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트럼프發 ‘관세 전쟁’의 서막…“캐나다‧멕시코에 관세 25% 부과”
2 삼성전자 파운드리사업부장에 한진만 사장
3신한투자증권, 정보보호 공시 우수 기관 선정
4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 "내년 美 주도 디지털자산 시장 온다"
5카카오뱅크, 인니 슈퍼뱅크와 협력 강화…“K-금융 세계화 선도”
6현대차증권, 대규모 유상증자 결정에 14% 급락…52주 신저가
7전동공구 업체 ‘계양전기’가 ‘계모임’을 만든 이유
8“삼성 인사, 반도체 강화가 핵심”...파운더리 사업에 ‘기술통’, 사장 2인 체제
9교육부·노동부, 청년 맞춤형 취업 지원 '맞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