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제이에스티나, 여름에 빛나는 실버 주얼리 ‘유니스(UNIS)’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여름철 패션 아이템으로 실버 주얼리 컬렉션 ‘유니스(UNIS)’를 제안한다. 

제이에스티나는 지난 6월 ‘유니스’ 컬렉션을 런칭하며 실버 주얼리 확장을 밝혔다. ‘유니스’는 전 세계적인, 일반적인이라는 의미인 ‘UNIVERSAL’의 축약어로,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통해 어떠한 경계 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주얼리를 제안한다.

특히 ‘유니스’는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주얼리를 포함해 기존에 여성 위주였던 제이에스티나의 고객층을 넓혔다. 아이유가 착용한 체인 목걸이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롱 또는 숏 기장으로 투웨이 연출 가능한 젠더리스 패션 아이템이다.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주요 상권인 도산대로 옥외 광고 등을 통해 알려진 ‘유니스’는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끌며 제이에스티나의 실버 라인 매출 신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유니스는 누구나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면서도 투웨이 연출 등의 유니크한 포인트를 지니고 있는 컬렉션이다’라며 ‘무더운 여름철 패션에 유니스로 청량한 포인트를 더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유니스’ 컬렉션은 제이에스티나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전국적 인터넷 접속 장애…이통3사 ‘배상안’ 검토 중

2삼성전자, 최신 ‘갤럭시 AI’ 기능 전작에도 적용

3한글과컴퓨터 50대 직원, 사옥서 투신해 숨져

4 美 8월 고용 증가 14만2000명·실업률 4.2%…예상치 하회

5주식 부자 상위 0.1%가 전체 배당금의 절반 수령

6‘6만 전자’로 내려오자…한종희 부회장, 7억3900만원 규모 자사주 매입

7 검찰 수사심의위, 김건희 여사 ‘명품백 의혹’ 불기소 권고

8 합참 “북한, 쓰레기 풍선 부양”…사흘 연속 살포

9안동시, 결혼-출산-보육 통합지원 인프라 조성...'지역에서 낳아 지역에서 기른다'

실시간 뉴스

1전국적 인터넷 접속 장애…이통3사 ‘배상안’ 검토 중

2삼성전자, 최신 ‘갤럭시 AI’ 기능 전작에도 적용

3한글과컴퓨터 50대 직원, 사옥서 투신해 숨져

4 美 8월 고용 증가 14만2000명·실업률 4.2%…예상치 하회

5주식 부자 상위 0.1%가 전체 배당금의 절반 수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