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엔씨소프트 리니지M, 골프 브랜드 PXG 컬래버 및 팝업스토어 운영

9월 6일부터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M’이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 공식 수입원 ㈜카네와 본격적인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진행한다. [사진 엔씨소프트]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M’이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 공식 수입원 ㈜카네와 본격적인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진행한다.

엔씨소프트는 22일 PXG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는 특별영상 ‘MASTERPIECE’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각 업계를 대표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새로운 역작이 탄생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9월 6일부터는 PXG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3일간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퍼터 체험공간 ▲기념품 및 휴식 공간 ▲포토존 등을 선보이며,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PXG 컬래버레이션 특별 제품도 판매한다.

정해진 시간에 기다림 없이 팝업스토어를 입장할 수 있는 사전 방문 예약을 지원한다. 8월 21일 오전 10시부터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방문 예약 가능하다. 팝업스토어는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18길 6-1’에서 열린다.

행사 전날인 9월 5일에는 리니지M 혈맹원들을 위한 특별 연회 ‘THE 1st ROUND’를 진행한다. 해당 연회는 팝업스토어 내 비밀 공간에서 열리는 유저 초청행사다. 특별 연회에서는 팝업스토어 투어와 기념 식사가 제공된다. 특별한 이벤트와 함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PXG 컬래버레이션 및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제8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축제 개최…하나 된 청년들

2푸바오 잇는 동물스타 탄생?…호주 펭귄 ‘페스토’ 인기 폭발

3“짝 찾아 드려요”…일본 됴쿄도, ‘지자체 개발’ 데이팅 앱 운영

4돌아오지 않는 의대생들…전국 의대 2학기 등록률 3.4%

5암살된 헤즈볼라 사령관, 美 ‘현상금 94억원’ 테러리스트였다

6서유리 “11억 4000만원 대출 갚았다”…‘파산’ 전 남편 최병길과 상반 행보

7 “탄소중립, 청년과 함께” 거센 바람도 막지 못한 치어리딩 챔피언십

8“방송 미련 없어…내 스타일대로” 욕설DM·곽튜브 논란에 입 연 빠니보틀

9아이폰16 본격 출시…‘판매 부진’ 질문에 팀 쿡 “두고 봐야”

실시간 뉴스

1‘제8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축제 개최…하나 된 청년들

2푸바오 잇는 동물스타 탄생?…호주 펭귄 ‘페스토’ 인기 폭발

3“짝 찾아 드려요”…일본 됴쿄도, ‘지자체 개발’ 데이팅 앱 운영

4돌아오지 않는 의대생들…전국 의대 2학기 등록률 3.4%

5암살된 헤즈볼라 사령관, 美 ‘현상금 94억원’ 테러리스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