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변우석 효과’ 팔도, 팔도비빔면Ⅱ 누적 판매 300만개 돌파

1초당 2개 이상 팔린 셈...브랜드 전체 신장율 48.7%

팔도비빔면Ⅱ가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사진 팔도]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팔도비빔면Ⅱ(TWO, 투)가 폭발적인 판매량을 이어가고 있다.

팔도는 지난 8일 선보인 팔도비빔면Ⅱ가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1초당 2개 이상 팔린 수치다.

기존 제품과 차별화되는 맛이 소비자의 구매를 이끌었다는 분석이다. 또한 신개념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뜨겁게 또는 차갑게 먹을 수 있어 신선하다는 평가다. 온라인을 통해 공유되는 구매 후기에는 뜨겁게 먹는 방식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팔도비빔면Ⅱ의 인기에 힘입어 기존 팔도비빔면 매출액도 늘어났다. 팔도비빔면 판매량은 전년 대비 6%가량 증가했다. 브랜드 전체 신장률은 48.7%다.​​

팔도는 기대 이상의 성과에 브랜드 모델 배우 변우석의 포토카드 제작을 결정했다. 이는 변우석이 팔도에 먼저 제안해 의미가 크다. 자신의 얼굴이 담긴 패키지를 잘라 모으는 팬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오는 9월 9일 출고 제품부터 적용한다. 4개입 번들 1개당 1장씩 들어있다.

팔도는 오는 28일 변우석 광고영상 촬영을 마무리하고 포토카드와 더불어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권성균 팔도 대표이사는 “브랜드 모델로서 팔도비빔면 알리기에 최선을 다하는 변우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팔도의 역량을 집중해 국내 대표 제품으로 키워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롯데바이오로직스 설립 2년 만 수장 교체…신임 대표는 아직

2상법 개정 되지 않는다면 “국장 탈출·내수 침체 악순환 반복될 것”

3열매컴퍼니, 미술품 최초 투자계약증권 합산발행

4‘펫보험 1위’ 메리츠화재, 네이버·카카오페이 비교·추천 서비스 동시 입점

5네이버페이, ‘펫보험 비교·추천’ 오픈…5개 보험사와 제휴

6카카오페이, ‘펫보험 비교’에 업계 1위 메리츠화재 입점

7'19세' 보아, 청담동 빌딩 차익만 71억.. '재테크의 별' 떴다

8삼쩜삼 “2019년 종부세 과다 납부분 환급 신청 기한 얼마 안 남았어요”

9김충섭 김천시장, 선거법 위반으로 시장직 상실...내년 4월 재선거

실시간 뉴스

1롯데바이오로직스 설립 2년 만 수장 교체…신임 대표는 아직

2상법 개정 되지 않는다면 “국장 탈출·내수 침체 악순환 반복될 것”

3열매컴퍼니, 미술품 최초 투자계약증권 합산발행

4‘펫보험 1위’ 메리츠화재, 네이버·카카오페이 비교·추천 서비스 동시 입점

5네이버페이, ‘펫보험 비교·추천’ 오픈…5개 보험사와 제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