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런칭 4주년’ 알레르망 스핑크스, 최대 50% 특별 할인 프로모션

11월 30일까지 전국 백화점 및 가두점서 진행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알레르망 스핑크스가 런칭 4주년을 기념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사진 알레르망]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런칭 4주년을 맞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전국 백화점 및 가두점에서 열린다. 신혼부부와 하반기 맞이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184년 전통을 자랑하는 영국 1위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해리슨 스핑크스와 알러지 방지 침구로 명성 높은 알레르망의 기술 제휴로 완성된 세계 최초 알러지프리 침대 브랜드다. 영국산 HD 마이크로 포켓 스프링을 사용해 체압을 고르게 분산시켜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맞춤형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알러지 X-커버와 항균 에어샤워, UV 살균 공정이 적용된 위생적인 설계로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소비자들은 이번 ‘알레르망 스핑크스 런칭 4주년 행사’를 통해 고품질의 알레르망 스핑크스 매트리스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유로탑 타입의 부드러운 쿠션감과 높은 지지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1840 제품과 에디션 1840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일부 품목을 제외한 매트리스 전 품목을 4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프레임 또한 최대 50%까지 할인된다. 벤자민, 데이지, 헤럴드 프레임이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인기 제품인 쥬아나, 샌드로, 베이, 올리버 프레임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침대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알레르망의 고급 침구 사은품도 구매 금액대별로 증정된다. 30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차렵이불,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고품질 매트리스 커버가 제공된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브랜드 런칭 4주년을 기념해 하반기 혼수 및 겨울 시즌을 앞둔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및 프레임 제품을 부담 없이 제공하는 동시에 지금껏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수면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신한카드, 조직개편·인사 실시…슬림화·인적 쇄신 방점

2북한군, 우크라 드론 공격에 '살아있는 미끼' 전략 썼다

3국민은행, 조직개편 실시…‘슬림화·AI활용’ 방점

4KB금융, 조직개편·경영진 인사…효율경영·혁신성장 방점

5기업 10곳 중 7곳 "2025년 노사관계, 올해보다 더 불안"

6한국은행, 조직개편 실시…“중앙은행 핵심기능 강화”

7"정산주기, 월 10회로"...카카오, 모바일 상품권 취급 판매자 위한 상생안 마련

8"1월 1일 주목해야" 리플, 10억 언락에 방향성 갈릴까

9신세계, 中 알리바바 손잡는다...G마켓·알리익스프레스 전략적 협력

실시간 뉴스

1신한카드, 조직개편·인사 실시…슬림화·인적 쇄신 방점

2북한군, 우크라 드론 공격에 '살아있는 미끼' 전략 썼다

3국민은행, 조직개편 실시…‘슬림화·AI활용’ 방점

4KB금융, 조직개편·경영진 인사…효율경영·혁신성장 방점

5기업 10곳 중 7곳 "2025년 노사관계, 올해보다 더 불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