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한소희 패딩’ 출시…휠라, ‘플로우 다운’ 공개

겨울 아우터 컬렉션 ‘플로우 다운’ 출시
프리미엄 ‘퍼텍스 퀀텀’ 소재 적용

휠라 한소희 플로우 다운 캠페인. [사진 휠라]
[이코노미스트 이혜리 기자]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겨울 아우터 ‘플로우 다운(FLOW DOWN)’을 출시하고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휠라가 공개한 겨울을 배경으로 한 화보에서 패셔니스타 한소희는 2030 여성을 위한 패셔너블한 코디를 선보였다. 특히 플로우 다운 초코와 함께 이번 FW 시즌 품절 대란을 일으킨 스웨이드 소재의 ‘에샤페 초코’를 함께 매치해 스웨이드가 주는 따뜻한 느낌과 플로우 다운의 광택감을 고급스럽게 조화시켰다. 
 
휠라 2024 플로우 다운은 강력한 보온성과 경량성을 위해 충전재 내 공기가 원활하게 흐르도록 설계되었다는 의미를 담은 겨울 아우터 컬렉션이다. 가볍고 방풍 기능이 뛰어난 퍼텍스 퀀텀(PERTEX Quantum)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과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생활 방수 기능이 있는 고밀도 초경량 립스탑 소재로 겨울철 눈과 강풍으로부터 추위를 막아준다. 책임 있는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유러피안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을 극대화했으며, 입체 패턴 설계 디자인으로 우아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여성 다운 △유니 다운 △유니 후드 다운 등 다채로운 아우터 상품으로 구성했다. 핏, 기장, 컬러 등도 세분화되어 누구나 취향에 따라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한소희가 착용한 ‘여성 플로우 다운’은 올 FW 시즌 트렌드 색상인 브라운을 재해석해 깊고 풍부한 휠라만의 시그니처 ‘초코‘컬러로 재탄생시켰다. 어느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아이보리, 블랙, 라이트 블루 등의 컬러도 만나볼 수 있다.

‘유니 후드 플로우 다운’은 탄탄하고 두터우면서도 소프트한 터치감을 가진 프리미엄 퍼텍스 퀀텀 원단에 보온성과 착용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컬러는 그레이, 네이비, 블랙 3가지. ‘유니 플로우 다운’은 독특한 그린 카키 컬러와 블랙, 그레이의 3가지 색상을 준비했다.   

휠라 관계자는 “올 한 해 트렌디한 색상을 새롭게 해석한 한소희 운동화로 2030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휠라가 또 한 번 패셔니스타 한소희와 함께 감각적인 패딩을 선보였다”며 “겨울철 스타일링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 尹 "우크라 살상무기, 더 유연하게 북한군 활동 따라 검토"

2다음달부터 주식 파생상품 시장 15분 일찍 열린다

3CJ대한통운, 물류업계 최초 ‘민간 안전체험교육장’ 인정 획득

4"친구가 아가씨 옆에 앉아보래서 왔어" 日 여행하던 유튜버에 추태 부린 韓 남성

5김남정 동원그룹 회장 “AI는 미래 향하는 지렛대”

6"오늘만 요플레 뚜껑 버릴게요"...복권 당첨자 당첨소감 화제

7“충성 고객이 브랜드 성공 좌우해”…투자하고 싶은 브랜드의 조건은

8"근로기준법 피하려고.." '허위 5인 미만 사업장' 급증

9LF몰, 컨텐츠 연계 월간 기획전 ‘가족의 발견’ 신규 오픈

실시간 뉴스

1 尹 "우크라 살상무기, 더 유연하게 북한군 활동 따라 검토"

2다음달부터 주식 파생상품 시장 15분 일찍 열린다

3CJ대한통운, 물류업계 최초 ‘민간 안전체험교육장’ 인정 획득

4"친구가 아가씨 옆에 앉아보래서 왔어" 日 여행하던 유튜버에 추태 부린 韓 남성

5김남정 동원그룹 회장 “AI는 미래 향하는 지렛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