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립 글로이 밤’ 한국 시장 재출시
2020년 단종 후 4년 만에 다시 출시돼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는 ‘립 글로이 밤’(Lip Glowy Balm)을 한국에 재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립 글로이 밤’은 입술에 바르는 즉시 각질을 잠재우며 촉촉하고 매끈하게 관리해 주는 데일리 립 케어 제품이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1000만개 이상 팔린 글로벌 베스트셀러다. 올해 미국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도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판매 2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올렸다. 한국 시장에서는 지난 2020년 단종됐으나, 많은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이번에 재출시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립 글로이 밤은 6가지 향(바닐라·망고·베리·스윗켄디·거미베어·블루베리)으로 구성된다. 주머니에 들어가는 크기로 개발해 휴대성이 높다. 입술 곡선에 최적화된 디자인도 특징이다.
립 글로이 밤은 오늘(11일) 온라인 아모레 몰을 통해 먼저 론칭한다. 이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경로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1월 한 달간 특별한 고객 혜택이 제공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립 글로이 밤’은 입술에 바르는 즉시 각질을 잠재우며 촉촉하고 매끈하게 관리해 주는 데일리 립 케어 제품이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1000만개 이상 팔린 글로벌 베스트셀러다. 올해 미국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도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판매 2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올렸다. 한국 시장에서는 지난 2020년 단종됐으나, 많은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이번에 재출시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립 글로이 밤은 6가지 향(바닐라·망고·베리·스윗켄디·거미베어·블루베리)으로 구성된다. 주머니에 들어가는 크기로 개발해 휴대성이 높다. 입술 곡선에 최적화된 디자인도 특징이다.
립 글로이 밤은 오늘(11일) 온라인 아모레 몰을 통해 먼저 론칭한다. 이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경로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1월 한 달간 특별한 고객 혜택이 제공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에드워드 리, 두부 이어 두유도…매일유업 앰서버더 꿰찼다
2전세사기 피해자 938명 추가 인정…누적 2만 4668명
3맘스터치 ‘리로케이션’ 지원 뭐길래…“평균 매출 265% 증가”
4“최대 80% 할인”…무신사, ‘무진장 24 겨울 블랙프라이데이’ 시작
5‘2024 친환경건설산업대상’ 국토부 장관상에 GS건설…총 9개 사 수상 영예
6“韓 제조업, AI로 변한다”...AI 국가 경쟁력까지 향상 효과
7나쵸와 만난 뿌링클...bhc, 새로운 사이드 메뉴 출시
8대상, ‘GWP AWARDS 2024’…동반성장 ‘같이의 가치’ 실현
9엔비디아, 약세 후 상승 마감…장중 150달러 첫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