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고객 맞춤 결혼 서비스’ 내놓는다
220만 유지회원을 보유한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가 2025년 새해 첫 신규서비스로 최대 18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1:1 고객 맞춤 결혼정보 서비스’를 출시했다.
14일 프리드라이프에 따르면, 이번 신규서비스 론칭은 지난해 말 전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과의 전략적 제휴(MOU)를 통해 성사됐으며, 이를 통해 프리드라이프는 성혼부터 결혼, 허니문까지 고객의 결혼 전 과정을 케어하는 서비스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프리드라이프가 첫 선을 보이는 ‘1:1 맞춤 결혼정보 서비스’는 고객의 니즈와 정보에 따라 성혼을 위한 맞춤 매칭 및 고품격 미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드라이프 회원은 가입한 상조의 상품가 이상의 결혼정보 서비스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가입 상품별로 상이하나 최대 180만원 상당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결혼정보 서비스는 바쁜 일상으로 연애와 결혼에 신경 쓰지 못한 만 25세 이상 미혼 남녀와 이혼 및 사별 등으로 결혼 경험이 있으나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싶은 재혼 희망 남녀, 결혼 적령기 자녀를 둔 부모님께 추천하는 서비스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결혼정보 서비스는 기존의 전환 서비스로 운영되고 있는 웨딩 서비스와도 연계할 시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프리드라이프는 올해도 변함없이 오직 고객만족을 목표로 서비스 품질 고도화와 차별화된 상품 개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4일 프리드라이프에 따르면, 이번 신규서비스 론칭은 지난해 말 전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과의 전략적 제휴(MOU)를 통해 성사됐으며, 이를 통해 프리드라이프는 성혼부터 결혼, 허니문까지 고객의 결혼 전 과정을 케어하는 서비스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프리드라이프가 첫 선을 보이는 ‘1:1 맞춤 결혼정보 서비스’는 고객의 니즈와 정보에 따라 성혼을 위한 맞춤 매칭 및 고품격 미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드라이프 회원은 가입한 상조의 상품가 이상의 결혼정보 서비스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가입 상품별로 상이하나 최대 180만원 상당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결혼정보 서비스는 바쁜 일상으로 연애와 결혼에 신경 쓰지 못한 만 25세 이상 미혼 남녀와 이혼 및 사별 등으로 결혼 경험이 있으나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싶은 재혼 희망 남녀, 결혼 적령기 자녀를 둔 부모님께 추천하는 서비스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결혼정보 서비스는 기존의 전환 서비스로 운영되고 있는 웨딩 서비스와도 연계할 시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프리드라이프는 올해도 변함없이 오직 고객만족을 목표로 서비스 품질 고도화와 차별화된 상품 개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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