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소유의 ‘쏘하이볼’, 대한민국주류대상 스피릿·리큐르 부문 대상 수상



주류 브랜드 ‘쏘하이볼’의 ‘쏘고량주하이볼’이 2025 대한민국주류대상에서 스피릿·리큐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쏘하이볼’은 가수 소유가 론칭한 브랜드다. 소유가 직접 개발하고 기획한 주류 브랜드로 그녀의 시그니처 하이볼 레시피를 그대로 담아냈다. 주정을 사용하지 않고 원액만 담아낸 것과 당류 0g, 고도수로 만들어 진 점이 애주가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대한민국주류대상’은 조선비즈가 주최하는 국내 대표 주류 시상식이다.
올해 12주년을 맞아, 각 업계 전문가들의 더욱 공정하고 엄격한 평가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했다.이 수상을 통해 ‘쏘하이볼’은 품질과 경쟁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현재 ‘쏘하이볼’은 ‘쏘위스키하이볼’, ‘쏘고량주하이볼’ 2종을 전국 GS25 편의점에서 판매 중이다. 
지난해 전국 GS25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한 이후, 출시 열흘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일부 점포에서는 품절 사태가 이어지는 등 뜨거운 반응이다.
이번 대한민국주류대상 대상 수상이라는 쾌거는 소비자들의 이러한 꾸준한 인기에 힘입은 덕이다.  
이에 ‘쏘하이볼’은 상반기 내 신제품 출시를 준비 중이며, 더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마인즈그라운드, 서초 신사옥 시대 개막한다

2“얼굴 인식만으로 출국장 통과”...신한은행, 인천공항 ‘스마트패스’ 도입

3내년까지 서울은 7만여가구 입주…전국에서는 46만5000여가구

4구자현 이베이재팬 대표 “기업 가치 100억엔 K-뷰티 브랜드 100개 만들 것”

5옷재,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새로운 한복문화 선보여

6김수현 측 '의혹 전면 부인'...김새론 채권 '대손금 처리', 증여세까지 세심히 배려

7이경수 코스맥스 회장 “두 번째는 의미 없어…가장 먼저 혁신 제품 선보여야”

8김수현 측, 故김새론 미성년 시절 교제설·빚독촉 의혹 전면 부인

9차량공유업체 쏘카, ‘이 소식’에 장중 23% 급등…무슨 일?

실시간 뉴스

1마인즈그라운드, 서초 신사옥 시대 개막한다

2“얼굴 인식만으로 출국장 통과”...신한은행, 인천공항 ‘스마트패스’ 도입

3내년까지 서울은 7만여가구 입주…전국에서는 46만5000여가구

4구자현 이베이재팬 대표 “기업 가치 100억엔 K-뷰티 브랜드 100개 만들 것”

5옷재,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새로운 한복문화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