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증권, ‘대학생 주식투자 강연회’ 홍익대편 개최
20일 홍익대학교 와우관서 개최…올해 첫 오프라인 강연회
아이패드에어 6세대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이코노미스트 정동진 기자]LS증권은 오는 20일 홍익대학교에서 올해 첫 ‘대학생 주식투자 강연회’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대학생 주식투자 강연회는 LS증권이 대학생 및 취준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다. 주식투자 정보와 증권사 취업 멘토링 등을 제공한다.
2023년 9월부터 시작해 10번째를 맞은 이번 강연회는 20일 오후 5시10분부터 8시10분까지 서울 마포구 홍익대학교 와우관에서 진행된다. LS증권이 주최하고 투자교육 플랫폼 FM스쿨, 홍익대학교 경영대학 학생회, 홍익대 금융동아리 보에라(VOERA)가 공동 주관한다.
강연회는 총 3세션으로 진행된다. 염승환 LS증권 이사가 ‘주식투자로 성공하는 법’을, 이현민 LS증권 글로벌상품영업팀장은 ‘해외주식 첫걸음’ 및 ‘증권사 취업 꿀팁’을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강승희 테이바사람들 대표는 ‘글로벌 상품을 투자해야 하는 이유‧투자에 AI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참석자 전원에게 FM스쿨 온라인 1개월 구독권과 간식, 참석자 중 선착순 10명에게 염승환 이사가 집필한 도서를 증정한다.
LS증권 해외주식·해외선물 계좌를 보유한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에어 6세대를 제공한다. 사전질문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도 지급한다.
이현민 LS증권 글로벌상품영업팀장은 “대학생을 위한 주식투자 강연회가 거듭될수록 관심과 참여가 커지고 있다”며 “어느덧 10번째 학교를 찾아가고 있는데, 앞으로도 더욱 좋은 강연과 혜택을 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 삼성전자 1분기 영업이익 6조6천억원…작년 동기 대비 0.2%↓
26개월간 휴일 'NO' 편의점 점장, 끝내…본사 답변은
3트럼프, 韓에 25% 상호관세 ‘폭탄’...“대미 통상전략 촉구해야”
4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광고 모델로 가수 비비 발탁
5"사기 혐의로 처벌해달라"...최형록 발란 대표 '출국금지' 됐다
6"꽃받침 턱받이 아시나요?"...아기 용품으로 매출 500억 기록한 K-기업 나왔다
7사망‧실종자 휴대전화 비밀번호 해제 가능해질까
8서머스 전 美재무장관 섬뜩한 경고 “상호 관세는 역사상 가장 큰 자해”
9강풍·비 소식에…‘벚꽃엔딩’ 빨라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