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광고 모델로 가수 비비 발탁
상반기 출시 예정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현재 사전등록 진행 중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넷마블은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 광고 모델로 가수 비비(BIBI)를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비비는 싱어송라이터와 배우를 넘나드는 올라운드 아티스트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밤양갱’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으며, 향후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다양한 활동에 함께할 예정이다.
현재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앱마켓·공식 브랜드사이트·네이버 라운지 등을 통해 참여 시 '전설 등급 레이첼',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100만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한다.
2014년 3월 출시된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는 화려한 그래픽과 연출, 500여종 이상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게임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기록한 바 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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