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유명 커피브랜드 음료 집에서도 즐긴다?

유명 커피브랜드 음료 집에서도 즐긴다?

캡슐커피머신 브랜드 큐리그는 ‘큐리그 K38’을 한국시장에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큐리그는 작년 한 해(2014.7-2015.6, NPD) 미국 내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캡슐커피머신 브랜드이다.

한국시장에 가장 먼저 선보인 큐리그 K38은 다양한 브랜드 캡슐 호환, 드립 방식의 추출, 원 터치로 실행되는 간편한 사용 방법 등 기존의 커피머신과는 차별성을 강조한다.

큐리그는 Choose, Brew, Love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취향과 기분에 따라 골라(Choose), 깊은 맛과 향의 완벽한 커피를(Brew),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Love) 한 잔의 여유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는 컨셉트.

특히 큐리그는 다른 캡슐커피머신 브랜드와는 달리 유명 커피 프랜차이즈를 포함한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브랜드 커피를 큐리그만의 K-Cup 캡슐로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한다. 커피빈 앤티리프, 할리스커피, 그린 마운틴 커피 등 유명 커피 브랜드의 다양한 음료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큐리그의 커피캡슐은 K-Cup이라는 고유의 명칭으로 불리며, 큐리그만의 특허기술로 완성된 K-Cup 캡슐은 큐리그 캡슐커피의 풍부하고 완벽한 맛과 향의 비밀이다.

또한, 타 캡슐커피머신과는 달리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 대신 드립 추출 방식을 구현하여 깊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한국축구 40년만에 올림픽 좌절…홍준표, 한국축협회에 또 ‘쓴 소리’

2민희진 ‘노예 계약’ 주장에 하이브 반박 “논의 촉발, 보상 규모다”

3‘빅5’ 병원 ‘주 1회 셧다운’ 예고…정부 “조속히 환자 곁으로”

4尹대통령-이재명 29일 첫 회담…“국정 현안 푸는 계기되길”

5이부진 표 K-미소…인천공항 온 외국 관광객에게 ‘활짝’

6목동14단지, 60층 초고층으로...5007가구 공급

7시프트업, ‘니케’ 역주행 이어 ‘스텔라 블레이드' 출시

8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모험의 탑’, 6월 26일 출시 확정

9‘보안칩 팹리스’ ICTK, 코스닥 상장 도전…“전 세계 통신기기 안전 이끌 것”

실시간 뉴스

1한국축구 40년만에 올림픽 좌절…홍준표, 한국축협회에 또 ‘쓴 소리’

2민희진 ‘노예 계약’ 주장에 하이브 반박 “논의 촉발, 보상 규모다”

3‘빅5’ 병원 ‘주 1회 셧다운’ 예고…정부 “조속히 환자 곁으로”

4尹대통령-이재명 29일 첫 회담…“국정 현안 푸는 계기되길”

5이부진 표 K-미소…인천공항 온 외국 관광객에게 ‘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