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UMI | 알파2 시리즈

TUMI | 알파2 시리즈

41년 전통의 투미가 알파2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알파2 시리즈는 현대 남성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돕는 필수 아이템이다.
 라운드의 든든한 동반자, 알파2 골프백
알파2 골프백은 투미 특허의 FXT 방탄나일론으로 제작되어 외부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한 제품이다. 손쉽게 탈착이 가능한 후드는 골프용품들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패딩 처리된 5-way 분리 수납 시스템은 골프 클럽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동시에 이동 시 안정적인 밸런스를 제공한다. 맞춤형으로 제작된 보호용 포켓과 앞면 U자형 지퍼 포켓은 넓고 편리한 수납공간과 최소한의 부피를 자랑하며, 골프용품과 개인 소지품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알파2 골프백에는 탈착이 가능한 어깨끈과 가죽 소재의 사이드 손잡이, 투미 로고가 수놓인 타월이 함께 제공된다. 또 5글자 이내의 영문 이니셜을 각인할 수 있는 모노그램 패치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혁신적인 기술과 모던한 디자인, 알파2 컬렉션
알파2 컬렉션은 14개 이상의 특허가 적용된 혁신적인 기술과 모던한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오랜 사용에도 견고한 투미 특허의 마모방지 FXT(Fusion Xtra Tensil) 방탄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어 세계 최고의 품질과 우수한 기술력을 자랑한다. 효율적이고 편리한 수납을 도와주는 내·외부의 넉넉한 수납공간과 다양한 포켓이 마련되어 있으며, 신용카드와 여권 등 전자화된 개인정보의 유출을 방지하는 투미 아이디락(ID Lock) 기능이 적용된 레드 안감 포켓과 비즈니스 출장 시 캐리어 핸들에 안전하고 편리하게 거치할 수 있는 애드 어 백(Add-a-Bag) 기능으로 스마트함을 더했다.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전 세계 리더들이 애용하는 알파2 컬렉션은 백팩, 브리프케이스, 캐리어, 트래블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젠틀한 스타일의 완성, 알파2 슬림 솔루션 브리프 팩
멋스러운 비즈니스맨을 위한 알파2 슬림 솔루션 브리프 팩은 독특한 조직구조와 특수 코팅이 적용된 FXT 방탄나일론 소재에 가죽 트림 장식이 더해져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태블릿이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패딩 처리된 수납공간을 비롯해 내·외부에 다양한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각종 서류와 소지품이 많은 비즈니스맨들에게 제격이다. 알파2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투미 아이디락 기능이 적용된 포켓과 애드 어 백 기능이 제공되어 스마트한 활용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에스프레소 컬러로 선보인다.
- 오승일 기자 osi71@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한국축구 40년만에 올림픽 좌절…홍준표, 한국축협회에 또 ‘쓴 소리’

2민희진 vs 하이브 '노예 계약' 공방...진실은 어디로

3‘빅5’ 병원 ‘주 1회 셧다운’ 예고…정부 “조속히 환자 곁으로”

4尹대통령-이재명 29일 첫 회담…“국정 현안 푸는 계기되길”

5이부진 표 K-미소…인천공항 온 외국 관광객에게 ‘활짝’

6목동14단지, 60층 초고층으로...5007가구 공급

7시프트업, ‘니케’ 역주행 이어 ‘스텔라 블레이드' 출시

8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모험의 탑’, 6월 26일 출시 확정

9‘보안칩 팹리스’ ICTK, 코스닥 상장 도전…“전 세계 통신기기 안전 이끌 것”

실시간 뉴스

1한국축구 40년만에 올림픽 좌절…홍준표, 한국축협회에 또 ‘쓴 소리’

2민희진 vs 하이브 '노예 계약' 공방...진실은 어디로

3‘빅5’ 병원 ‘주 1회 셧다운’ 예고…정부 “조속히 환자 곁으로”

4尹대통령-이재명 29일 첫 회담…“국정 현안 푸는 계기되길”

5이부진 표 K-미소…인천공항 온 외국 관광객에게 ‘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