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HOT & NEW ITEM] 한성에프아이

[HOT & NEW ITEM] 한성에프아이

연말까지 ‘#다운을 가볍게’ 이벤트 펼쳐
패션 브랜드 올포유가 12월 31일까지 영상 챌린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영상 챌린지 프로모션은 참가자가 다운 점퍼 부피를 작게 만들어보는 영상을 따라하는 이벤트다. 브랜드 모델 김소연, 이상우가 선보인 영상을 보고 자신만의 아이디어로 다운재킷의 부피를 작게 만드는 영상 콘텐트를 제작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해시태그 #올포유 #다운을 가볍게 #기분도 가볍게 등을 함께 개시하면 된다. 이색적으로 다운 부피를 줄인 영상으로 꼽히면 코로나 극복 지원금 100만원(1명), 호텔 숙박권(3명), 커피 기프티콘(50명) 등이 주어진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한국축구 40년만에 올림픽 좌절…홍준표, 한국축협회에 또 ‘쓴 소리’

2민희진 vs 하이브 '노예 계약' 공방...진실은 어디로

3‘빅5’ 병원 ‘주 1회 셧다운’ 예고…정부 “조속히 환자 곁으로”

4尹대통령-이재명 29일 첫 회담…“국정 현안 푸는 계기되길”

5이부진 표 K-미소…인천공항 온 외국 관광객에게 ‘활짝’

6목동14단지, 60층 초고층으로...5007가구 공급

7시프트업, ‘니케’ 역주행 이어 ‘스텔라 블레이드' 출시

8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모험의 탑’, 6월 26일 출시 확정

9‘보안칩 팹리스’ ICTK, 코스닥 상장 도전…“전 세계 통신기기 안전 이끌 것”

실시간 뉴스

1한국축구 40년만에 올림픽 좌절…홍준표, 한국축협회에 또 ‘쓴 소리’

2민희진 vs 하이브 '노예 계약' 공방...진실은 어디로

3‘빅5’ 병원 ‘주 1회 셧다운’ 예고…정부 “조속히 환자 곁으로”

4尹대통령-이재명 29일 첫 회담…“국정 현안 푸는 계기되길”

5이부진 표 K-미소…인천공항 온 외국 관광객에게 ‘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