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전 세계 유튜브 구독자수 1위 유튜버 ‘미스터비스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초콜릿 피스터블을 이달 9일 선보인다고 밝혔다.미스터비스트(MRBEAST)는 현재 구독자수가 약 3.3억명을 보유한 전세계 1위 유튜버다. ’세상을 바꾸는 한 조각의 초콜릿’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인공감미료, 화학 첨가물, 방부제를 배제한 고품질 초콜릿 상품을 선보였다.GS25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와츄원 포 홀리데이’(What You Want For Holiday)를 테마로 신제품을 선보인다. 올해는 특히 배우 변우석을 모델로 발탁해 적극적인 홍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케이크 판매 최대 성수기로 꼽히는 12월 연말 특급호텔과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프랜차이즈까지 케이크 수요 공략에 나서고 있다. 이 가운데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케
‘맛밤, 우유, 크림치즈, 쿠키, 토피넛라떼, 크림빵의 크림, 초콜릿, 요거트 제품 속 그래놀라….’지난 1일 공개된 넷플릭스 요리 경연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8화에서 흑수저 참가자 ‘나폴리 맛피아’(권성준 셰프)가 선보인 ‘밤 티라미수’의 재료다. CU 편의점 재료로 만들어진 밤 티라미수는 백종원·안성재 심사위원에게 호텔 디저
우리는 신제품·인기템에 열광합니다. 그러나 쉽사리 구매하지 못하죠. 그 이유 중 하나가 실패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호기심에 일단 구매했는데 막상 자신의 취향과 맞지 않으면 난감합니다. 모두 이런 경험이 한 번씩은 있을 겁니다. 구매 전 미리 경험할 수 있다면 좋겠는데 현실적으로 어렵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신제품·인기템 도전이 두려운 당신을 위해 대신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는 스타벅스 리저브의 국내 도입 10주년을 맞아 ‘장충라운지R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장충라운지R점은 10번째 스페셜 스토어로 리저브 전용 매장으로 운영된다. 그동안 스타벅스는 특별한 장소에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더해 이색적이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매장인 스페셜 스토어를 꾸준히 선보여왔다.장충라운지R점은 지
빙그레가 ‘식물성 메로나’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빙그레의 식물성 메로나는 유성분을 모두 제외하고 식물성 원료로 대체해 기존 메로나 맛을 구현한 수출 전용 제품이다.유성분이 포함된 아이스크림 제품은 수출 시 여러 통관 장벽의 제약을 받는다. 특히 유럽 지역에서는 수입 유제품에 높은 비관세 장벽이 적용된다. 빙그레는 이를 극복하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잘파세대 헬시플레저 트렌드 속 ‘로우스펙 푸드’ 인기를 겨냥해 ‘설탕 무첨가’ 간편식 2종(▲제로밥상 옛날떡볶이 ▲제로밥상 최강제육덮밥)을 오는 31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로우스펙푸드란 맛은 동일하게 유지하면서도, 건강을 고려해 카페인, 당, 칼로리 등 성분을 낮춘 제품을 의미한다.이번 신제품은 14만 유튜브 채널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카페 8’ 총괄셰프 루이지 트로이즈(Luigi Troise)가 세계 3대 진미로 불리는 생 윈터 블랙 트러플(Truffle, 송로버섯)을 곁들인 이탈리아 메뉴 7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이탈리아 나폴리에 위치한 미쉐린 2 스타 레스토랑 ‘돈 알폰소 1890(Don Alfonso 1890)’ 출신의 글로벌 베테랑 셰프인 루이
SPC 배스킨라빈스가 유튜브 구독자 230만명을 보유한 인기 채널 ‘빵빵이의 일상’과 협업해 개발한 플레이버(맛) 2종을 전국 매장에서 확대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캐릭터 콜라보 아이스크림 ‘메롱~빵빵이의 필살기’와 ‘옥지의 피치 못할 사정’은 지난 7월 ‘빵빵이의 생일 파티’ 행사와 함께 배스킨라빈스 바이 워크샵(이하 워크
보람그룹의 그린바이오 계열사 보람바이오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수박삼총사(수박소다 제로·사각사각 마시는 수박·워터멜론 곤약젤리)를 전격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수박소다 제로는 보람바이오의 스테디셀러인 수박소다(2016년 출시)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설탕 제로(당류 0g), 칼로리 제로 제품으로 누구나 칼로리와 설탕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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