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세계 1위 유튜버의 초콜릿은?…GS25, ‘미스터비스트’ 초콜릿 출시
- 인공감미료·화학제품, 방부제 없이 만들어
4가지 맛 구성…가격 8000원

미스터비스트(MRBEAST)는 현재 구독자수가 약 3.3억명을 보유한 전세계 1위 유튜버다. ’세상을 바꾸는 한 조각의 초콜릿’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인공감미료, 화학 첨가물, 방부제를 배제한 고품질 초콜릿 상품을 선보였다.
GS25가 선보이는 피스터블 초콜릿은 기존 상품을 리뉴얼해 국내 공식 수입사를 통해 출시하는 제품이다. 밀크, 아몬드, 밀크크런치, 피넛버터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상품별 10만개, 총 40만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각 8000원이다.
국내 유명 인플루언서가 소개했던 스웨디시젤리에 대한 고객 반응도 폭발적이다. GS25가 지난 11월 28일 출시한 스윗믹스젤리는 출시 직후 젤리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했다. 기존 젤리와는 다른 꾸덕꾸덕한 식감과 쫀득함이 특징으로, 마시멜로우와 껌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텍스처 덕분에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SNS에 공유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GS25는 품질은 우수하지만, 가격 경쟁력이 우수한 생산 업체를 소싱해, 기존 수입 상품 대비 가성비가 뛰어난 히트 상품을 개발 했다. 1봉지에 캐러멜토피+바나나맛, 트로피칼맛, 엘더베리+블루베리맛, 콜라맛 등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2500원이다.
GS25는 올해 7월 우리동네GS'앱을 통한 사전예약으로 처음 선보인 두바이초콜릿부터 8월 출시한 냉장 프리미엄 두바이초콜릿까지 두바이초콜릿은 200만개 이상을 기록했으며, 8월 출시한 두바이카다이프초코바 아이스크림은 120만개 넘게 판매했다. 10월 출시한 스모어 초콜릿은 3일 만에 초도 물량 2만개 모두 매진되는 성과를 올렸다. 현재까지 약 20만개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진우 GS25 가공식품팀 MD는 “유명 인플루언서가 소개한 상품을 고객이 구매하고 SNS에 해당 경험과 재미를 공유하는 소비 트렌드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며, “GS25는 2025년 고객의 소비트렌드에 부합하는 히트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김문수-국민의힘 지도부 '대선 후보 단일화...의총서 정면 충돌'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김수현 측, 故 김새론 유족·가세연 추가 고소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마카오 보내준다고?”…'경품성지' 입소문에 핫해진 코엑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주기적 감사인 지정이 되레 투자자 혼란 가중…“명확한 지침 필요”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상반기 기네스는 따놓은 당상” 이수앱지스, 이라크 공급 개시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